배우 하정우, 성경 필사 중인 근황 알려져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황보라, 방송서 언급

▲배우 하정우. ⓒ하정우 페이스북

▲배우 하정우. ⓒ하정우 페이스북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가 여전히 성경 필사에 열심 중이라는 근황이 전해졌다.

하정우는 지난 2022년, “코로나가 한창 때라 누굴 만날 수 없었다. 걸으면서 되돌아보며 성찰하려는 시간을 가졌고, 한동안 성경을 필사하며 배우 하정우를 내려놓고 인간 김성훈을 돌아봤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CTS ‘내가 매일 기쁘게’에 출연한 배우 황보라는 시집 식구인 하정우에 대한 근황을 묻는 MC 신현준에게 “성경 필사를 하고 있다”며 “집에 갔더니 쓰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답했다.

황보라는 지난해에도 조혜련이 MC로 있는 ‘크만추’에 출연해 하정우에 대해 “기도를 진짜 절실히 필요로 하는 분”이라며 “실제로 필사도 하신다. 저보다 더 믿음이 좋고 오직 하나님만 붙들고 사신다”고 증거한 바 있다.

한편 하정우는 배우이자 영화 감독으로 ‘용서받지 못한 자’, ‘추격자’, ‘국가대표’, ‘황해’, ‘암살’, ‘신과 함께-죄와 벌’, ‘신과 함께-인과 연’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