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워십, ‘서리라’ 앨범 발매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서리라 앨범재킷. ⓒ인피니스 제공
▲서리라 앨범재킷. ⓒ인피니스 제공

나비워십의 여덟 번째 앨범이자 여섯 번째 싱글인 ‘서리라’가 11일 발매됐다.

지난 2022년 11월 싱글 ‘내게로 오라’ 이후 나비워십에서 처음 발표되는 곡으로, 김재윤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했다.

메인 보컬 박해린의 목소리로 매일을 두려움 속에 걸어왔던 나를 내려놓고, 우리가 놓지 말아야 할 완전한 손길이자 우리가 시선을 두어야 할 유일한 분의 말씀을 들고 이제 다시 ‘서리라’는 고백과 다짐을 담았다.

나비워십은 “지난 1년여간 정기예배 사역을 내려놓고 새로운 예배 장소와 사역들을 위해 기도로 움직이며, 사역 요청을 받은 전국의 많은 교회공동체를 섬겨왔다”며 “안락하고 익숙했던 자리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인도하심 따라 발걸음을 옮기는 것이 마치 끝이 없는 광야 길을 걷는 것 같지만, 한 걸음 한 걸음 주예수와 함께 걷는 길을 감사로 살아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이번 싱글 이후에는 정규 라이브 워십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라며 “준비하는 모든 손길 가운데 하나님의 인도하심만 따를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는 요청도 덧붙였다.

또 나비워십은 “당신의 말슴을 전신 갑주 삼아서 서리라. 광야, 메마른 바람과 뜨거움 가운데에 소망을 바랄 틈조차 없는 곳, 그 길 위를 매일 무거운 한 걸음을 내딛는 우리들에게 그가 구름 기둥으로, 불기둥으로 함께하심을 기억한다”며 “우리가 시선을 두어야 할 유일한 분. 우리가 놓지 말아야 할 완전한 손길. 매일을 두려움 속에 걸어왔던 나를 내려놓고 당신의 말씀을 들고, 이제 다시, 서리리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십자가 십자가형 강도 고난 수난 가상칠언

고통, 의미, 상대주의… 현대인들 핵심 질문 답하는 ‘십자가’

십자가, 단순 역사적 사건 아닌 사랑·공의·지혜 완벽 조화 계시 인간 죄-하나님 거룩 간극 메울 유일 방법, 하나님 성품 드러내 변증학의 미래, 지적 논쟁 승리 아닌, 십자가 변혁 전인적 회심 십자가 중심 변증학 조슈아 채트로우, 마크 앨런 | 노진준 역 | 생…

조혜련 오십쇼

CGN <이스라엘로 오십쇼>, 미국 ‘크리스천 필름 페스티벌’ 2관왕

CGN이 제작한 성지순례 콘텐츠 가 3월 22일 미국 버지니아 주, 뉴포트 뉴스에서 열린 ‘크리스천 필름 페스티벌(Christian Film Festival, CFF)’에서 최우수 교육 영화상(Best Educational Film)과 최고 다큐멘터리상(Best Documentary)을 수상했다. 공식 상영작(Official Selection) 선정 후 …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도 경상도 일대 산불 긴급구호 출동

국내외 재난 및 재해가 있을 때마다 현장으로 달려가는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단장 조현삼 목사, 이하 봉사단)이 산불이 계속되고 있는 경상도 지역으로 향한다. 봉사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6일 저녁, 산불로 큰 피해를 입고 있는 경상도 지역으로 긴급하게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