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란트TV(대표 박효재)가 예능 프로그램 <끼끼끼 엔터테인먼트>를 오픈했다.
이 프로그램은 가상의 회사인 <끼끼끼 엔터테인먼트>의 면접 스토리를 담은 내용으로, 백일홍 아나운서와 박하진 강사가 면접관으로 참여해 각각 인사팀 팀장과 미래전략실 실장이란 직함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게스트는 잘하든 못하든 자신의 끼(재능)를 최대한 살려서 가상의 회사인 <끼끼끼 엔터테인먼트> 합격에 목표를 두고 예능감을 보여주면 된다.
프로그램 관계자와 면접관의 심사에 통과되면 게스트가 원할 경우 달란트 TV에서 진행하는 나눔 콘서트와 네트워크에 합류하여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수 있다.
<끼끼끼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PPL 상품을 접수하여 진행자가 5분 내외로 소개를 한다. 첫 회에서는 용산구 이촌동에서 착한 가게로 알려진 ‘원 샌드위치’가 함께했으며, 앞으로 끼끼끼 촬영이 있을 때마다 스태프와 출연진들을 위해 샌드위치를 제공하기로 했다.
첫 회에 도움을 준 곳은 달란트몰, 원샌드위치, 셀라몰, 달란트미션, 소화기몰, 비즈미션 이며, 첫 게스트는 피아노 전공자이자 성우, 강사로 활동하는 유은하 씨가 면접 지원자로 참여해 많은 웃음을 선사했다.
달란트 TV는 달란트 미션과 함께 자신의 달란트(재능, 직업)를 통하여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하는 이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달란트 인터뷰, 작가의 인사이트, 북 콘서트, 달란트 나눔 콘서트, 달란트 경연대회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만간 음악인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오픈할 예정이다.
<끼끼끼 엔터테인먼트> 출연 및 PPL 문의 : 02-711-4555
1회 영상보기 https://youtu.be/nuSrNKfqVdE?si=IAOlVgFokghZIVv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