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킹덤북스 성경강해 컨퍼런스 열린다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영혼을 살리고 삶을 변화시키는…” 주제로

제1회 킹덤북스 성경강해 컨퍼런스가 오는 5월 27일(월)-28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안교회(담임 김형준 목사)에서 열린다.

강사로는 예레미야 전공자인 장성길 교수와 로마서 전공자인 이재현 교수가 나선다. 대상은 전국 목회자, 선교사, 교회 지도자, 신학생 및 말씀에 갈급한 성도로 선착순 500명이다.

킹덤북스 윤상문 대표는 “킹덤북스(Kingdom Books)는 한국교회가 진리의 말씀으로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고, 세상을 변혁시키는 탁월한 리더자를 세워 삶의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주권과 영광을 드러내는 시대적 소명을 감당하기를 원한다. 이에 성경신학 분야에 뛰어난 국내외 학자를 초빙해, 한국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성경 말씀에 더 천착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역사 앞에 삶으로 증거하는 산 증인으로 세우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유다의 멸망을 목도하고 눈물로 선포한 선지자 예레미야와 십자가 복음에 생명을 건 사도 바울의 심층 메시지를 더 깊이 연구하고 싶은 모든 분들을 초청한다”고 했다.

▲장성길 박사의 예레미야 주해.
▲장성길 박사의 예레미야 주해.

▲이재현 박사의 로마서 주해.

▲이재현 박사의 로마서 주해.

킹덤북스 성경강해 컨퍼런스 안내

일시: 2024년 5월 27일(월)-28일(화) 10:00-18:00
장소: 동안교회(김형준 담임목사, 동대문구 회기로 25길 67)
회비: 없음(저자 직강 신간도서 예레미야 주해와 로마서 주해 현장 도서 구매)
방식: 저자 직강(대면 강의로만 진행)
강사: 장성길 박사(서울성경신학대학원대학교 구약학 교수, 영국 로헴톤 대학교(Roehampton University, Ph.D, 예레미야서 전공).
이재현 박사(한동대학교 교목, 캐나다 맥마스터대학교(McMaster Divinity College, Ph.D, 로마서 전공)
대상: 전국 목회자, 선교사, 교회 지도자, 신학생 및 말씀에 갈급한 성도(선착순 500명)
신청: 킹덤북스 기획실(최승용 목사 010-4852-8643) / yoonpaul7@naver.com
(이메일 신청시 성함, 이메일 주소, 연락처 필수 기입 요망. 연락처가 없으면 도시락 주문과 참석 여부 확인 불가)
문의: 최승용 목사(010-4852-8643)
강좌: 5월 27일(월): 목회자와 성도를 위한 예레미야 강해
5월 28일(화): 목회자와 성도를 위한 로마서 강해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한국교회, 불의에 침묵 말고 나라 바로잡길”

대통령의 비상계엄, 자유민주 헌정질서 요청 목적 국회, 탄핵 ‘일사부재의 원칙 위반’… 증거도 기사뿐 공산세력 다시 정권 잡고 나라 망치도록 둬야 하나 12월 20일 각자 교회·처소에서 하루 금식기도 제안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

이정현

“이것저것 하다 안 되면 신학교로? 부교역자 수급, 최대 화두 될 것”

“한국 많은 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결국 믿음의 문제다. 늘상 거론되는 다음 세대의 문제 역시 믿음의 문제다.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교회는 부흥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다음 세대가 살아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앞으로도 교회…

김맥

청소년 사역, ‘등하교 심방’을 아시나요?

아침 집앞에서 학교까지 태워주고 오후 학교 앞에서 집이나 학원으로 아이들 직접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 내 시간 아닌 아이들 시간 맞춰야 필자는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오랫동안 빠지지 않고 해오던 사역이 하나 있다. 바로 등하교 심방이다. 보통 필자의 하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하나님의 법 무너뜨리는 ‘반국가세력’에 무릎 꿇는 일”

윤 정부 하차는 ‘차별금지법 통과’와 같아 지금은 반국가세력과 체제 전쟁 풍전등화 비상계엄 발동, 거대 야당 입법 폭주 때문 대통령 권한행사, 내란죄 요건 해당 안 돼 국민 상당수 부정선거 의혹 여전… 해소를 6.3.3 규정 지켜 선거범 재판 신속히 해야 수…

한교총 제8회 정기총회 열고 신임원단 교체

한교총 “극한 대립, 모두를 패배자로… 자유 대한민국 빨리 회복되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4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혼란과 갈등 속에서 평화와 화합을 소망했다. 한교총은 국제적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계속되는 상황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정치권…

차덕순

북한의 기독교 박해자 통해 보존된 ‘지하교인들 이야기’

기독교 부정적 묘사해 불신 초래하려 했지만 담대한 지하교인들이 탈북 대신 전도 택하고 목숨 걸고 다시 北으로 들어갔다는 사실 알려 북한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두 명의 북한 지하교인 이야기가 최근 KBS에서 입수한 북한의 군사 교육 영상, 에 기…

이 기사는 논쟁중

윤석열 대통령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그대에게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