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워십, ‘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 발매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나비워십 ‘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 앨범 재킷. ⓒ인피니스 제공
▲나비워십 ‘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 앨범 재킷. ⓒ인피니스 제공

나비워십의 아홉 번째 앨범 ‘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싱글)가 16일 발매됐다.

인피니스에 따르면, 올해로 15년차에 접어드는 나비워십은 “그동안 많은 은혜와 감격을 경험했지만, 특히 지난 1년간 때로는 준비하고 소망했던 것들이 어그러질 때면 낙심하기도 한 시기였다”며 “하지만 많은 계획들이 사라진 그 순간에도 주님이 일하고 계심을 경험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그런 마음을 담아 ‘내게로 오라’를 만들었던 안성애가 작사와 작곡을, 김재윤이 프로듀싱과 편곡을 담당했으며, 나비워십 예배인도자 김종윤 목사의 목소리로 담담하게 담아냈다”며 “‘나’를 위해 일하고 계신 주님이 ‘우리’를 위해 일하고 계심을 함께 고백하고 싶어, 맨 뒷부분 후렴에는 모든 멤버들이 코러스로 함께했다”고 했다.

이에 대해 인피니스는 “나비워십의 이 곡은 숱한 수고와 기나긴 기도의 시간이 무색하게도 우리의 삶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을 때, 처한 상황과는 무관하게 어김없이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믿으며 ‘주님이 나의 삶에 함께하는 것, 그것만으로 충분합니다’라고 노래한다”고 전했다.

한편 정규 라이브 워십 앨범을 준비 중이기도 한 나비워십은 앞서 공동체를 시작한 지 15년 만에 첫 번째 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임재로 삶이 변하는 예배, 바로 “이곳에서”’를 타이틀로 5월 27일 저녁 8시 노량진에 있는 CTS 아트홀에서 갖게 되는 이번 콘서트는 선착순으로 유튜브 채널 영상 내 구글폼을 통해 신청(전석 무료)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나비워십만의 색깔로 작편곡된 다양한 곡들을 만나 볼 수 있어 나비워십을 사랑하고 라이브집회를 기다렸던 청중들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김종윤 목사는 “광야에서 모세를 만나 주셨던 그 하나님, 그 이름을 여호와라 알려주셨던 그 자리를 꿈꾸며 함께 예배하고자 한다”며 초청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