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미니스트리 첫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 2천 석 전석 조기 마감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오는 8월 1-3일 수원 신텍스에서

ⓒ이루다 미니스트리 제공
ⓒ이루다 미니스트리 제공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에 걸쳐 수원 신텍스에서 진행되는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가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한 지 불과 2주 만에 2천 석 전석 마감됐다.

이루다 미니스트리(대표 주성민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담임목사)는 전국 초교파 중·고·청년대학부 성령 컨퍼런스인 이번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가 자체적으로 처음 기획하고 주최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에 전석 조기 마감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주성민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담임목사. ⓒ이루다 미니스트리

▲주성민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담임목사. ⓒ이루다 미니스트리
주최측은 “집회에 참석한 모두가 단 한 영혼도 빠짐없이 행사의 본 목적대로 천국의 면류관과 사명을 감당하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 ‘오직 예수가 길’이라는 올바른 성경적 세계관을 갖춘 사람, 다시 성령으로 하나님을 체험하고 간증하는 사람, 예수님·교회·담임목사님 중심의 차세대 리더, 능력 있는 예수님의 제자로 변화되는 역사를 경험하도록 최선을 다해 기도로 집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총 3일에 걸쳐 “성령으로 점프하라”는 대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세계로금란교회 주성민 목사, 경기중앙교회 안도엽 목사,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대표가 강사로서 단상에 올라 살아계신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할 예정이며, 유명 래퍼 비와이 또한 특별순서를 맡았다.

추가적으로 이루다 미니스트리는 이번 집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2025년 동계 수련회>도 이어 준비 중이라는 희망적인 소식도 전했다.

ⓒ이루다 미니스트리 제공
ⓒ이루다 미니스트리 제공

2025년 동계 수련회는 1차 1월 16일(목)-18일(토), 2차 1월 20일(월)-22일(수)에 걸쳐 진행된다.

이루다 미니스트리는 이번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이어지는 <2025년 동계수련회> 뿐만 아니라 그 후로도 <2025년 전국 여름 수련회>, <목회자 자녀 세미나> 또한 전국 각지에서 개최하며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국제이주자선교포럼 IFMM

“한국교회 이주민 사역 30년, 새롭게 튜닝할 때”

1. Being과 Doing의 구별 2. 자기 부인 통한 존재 변화 3. 접촉 초점, 인격과 성품 4. 삼위일체적 교회 세움 제17회 국제이주자선교포럼(IFMM) 2024가 ‘이주민의 변화’를 주제로 6월 24일 서울 동작구 CTS 기독교TV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포럼은 한국교회가 ‘이…

조지 마즈던

조지 마즈던 “에드워즈에게 우주는 ‘하나님 사랑의 빅뱅’”

하나님께서 창조주 되심 인정해야 이신론 맞서, 하나님이 우주 지탱 우주, 하나님의 언어 일부로 생각 하나님의 주권 근본, 신학적 통찰 에드워즈, ‘신학계의 아이작 뉴턴’ 우주에 어거스틴적 패러다임 적용 우주, 창조주 사랑 아름다운 표현 도덕적 아름다…

탈북민 강제북송

“중국, 유엔인권이사회 조사 받아야 정신 차릴 것인가?”

반인륜적 강제북송 범죄 사죄하라 탈북민들 원하는 나라로 가게 하라 인권 존중하고 난민 지위 보장하라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 ‘중국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6월 24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입구에서 개최…

한국기독교대학교목회

외국인 유학생 통계가 캠퍼스 선교에 주는 5가지 통찰

1. 대학 설립이념 통한 선교 2. 국가별 차이 고려한 활동 3. 인문학 과목 이용한 접근 4. 어학연수 중 유학생 선교 5. 수도권 대도시 선호 고려 ‘다문화 시대 대학선교의 과제’라는 주제로 2024년 한국기독교대학교목회(회장 명지전문대 이승문 교목) 하계연수회 …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와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등 시민단체들이 21일 군인권센터 앞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군인권센터와 임태훈 소장, 군에 과도한 영향력 행사”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와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등 시민단체들이 21일 군인권센터 앞에서 “군기강 훼손, 국가안보 파괴, 국민 협박 군인권센터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이날 발표한 성명을 통해 “우리는 군인권센터와 임태훈 소장이 군대를 쥐락펴…

우산 장화 비 빗물 우울 죽음 자살 어린이

“목사님, 저 자살 시도한 거 아직 엄마는 몰라요”

말씀은 절대 타협할 수 없지만 꼰대 경계선 넘지 않으려 노력 혼내기보다 공감으로 문 열길 진심으로 공감하면 따라올 것 당신은 ‘꼰대’가 무슨 뜻인지 아는가? 원래 ‘꼰대’는 아버지, 교사 등 나이 많은 사람을 가리켜 청소년끼리 쓰는 은어였다. 그런데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