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3일 수원 신텍스에서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에 걸쳐 수원 신텍스에서 진행되는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가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한 지 불과 2주 만에 2천 석 전석 마감됐다.
이루다 미니스트리(대표 주성민 파주 세계로금란교회 담임목사)는 전국 초교파 중·고·청년대학부 성령 컨퍼런스인 이번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가 자체적으로 처음 기획하고 주최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에 전석 조기 마감의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주최측은 “집회에 참석한 모두가 단 한 영혼도 빠짐없이 행사의 본 목적대로 천국의 면류관과 사명을 감당하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 ‘오직 예수가 길’이라는 올바른 성경적 세계관을 갖춘 사람, 다시 성령으로 하나님을 체험하고 간증하는 사람, 예수님·교회·담임목사님 중심의 차세대 리더, 능력 있는 예수님의 제자로 변화되는 역사를 경험하도록 최선을 다해 기도로 집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총 3일에 걸쳐 “성령으로 점프하라”는 대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세계로금란교회 주성민 목사, 경기중앙교회 안도엽 목사, 순회선교단 김용의 선교사,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대표가 강사로서 단상에 올라 살아계신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할 예정이며, 유명 래퍼 비와이 또한 특별순서를 맡았다.
추가적으로 이루다 미니스트리는 이번 집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2025년 동계 수련회>도 이어 준비 중이라는 희망적인 소식도 전했다.
2025년 동계 수련회는 1차 1월 16일(목)-18일(토), 2차 1월 20일(월)-22일(수)에 걸쳐 진행된다.
이루다 미니스트리는 이번 <파이어 성령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이어지는 <2025년 동계수련회> 뿐만 아니라 그 후로도 <2025년 전국 여름 수련회>, <목회자 자녀 세미나> 또한 전국 각지에서 개최하며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