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파에 흔들리지 않는 그리스도인으로”… 청소년 독립캠프 개최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영남신대서

▲청소년 사역단체 독립캠프가 7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너는 내 것이라’(주제성구 사 43:1-7)를 주제로 경산 영남신학대학교에서 여름 캠프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캠프 모습.
▲청소년 사역단체 독립캠프가 7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너는 내 것이라’(주제성구 사 43:1-7)를 주제로 경산 영남신학대학교에서 여름 캠프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캠프 모습.

청소년 사역단체 독립캠프(대표 이준호 목사)가 7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너는 내 것이라’(주제성구 사 43:1-7)를 주제로 경산 영남신학대학교에서 여름 캠프를 진행한다.

주최측은 “24년 독립캠프는 청소년들에게는 어떤 풍파에도 흔들리지 않는 ‘그리스도인’이라는 정체성으로 하나님과 나의 이야기로 만들어가는 예배의 삶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이준호 목사(CAMP ID 대표), 강은도 목사(더푸른교회 담임), 김선교 선교사(키퍼스처치 담임), 김신 기장(대한항공 기장), 최은광(퍼스트 컨버스 CEO) 등 다음 세대에 대한 사랑과 헌신을 가진 이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크리스천 직업인들이 강사로 나선다.

대표 이준호 목사는 “우리는 대부분 ‘나는 누구인가’하는 중요한 질문에 대한 중요한 권한을 주변 사람들에게 맡겨 버린다”며 “그러나 그 주변 사람들의 기준은 영원하지 않고, 어느 순간 바뀐다. 사람들이 아니라 영원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으로 나를 바라봐야 한다”고 밝혔다.

깊은 은혜와 말씀으로 기획된 독립 캠프의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독립 캠프 계정(camp_id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