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대표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가 HD크루즈투어존(주) 김광원 대표이사와 함께 설립 20주년 기념 성지순례 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이스탄불의 히포드럼 관광, 비잔틴과 미코노스 전통양식이 혼합된 파라포르티아니 교회, 세계 7대 불가사의 크노소스 궁전, 아기오스 미나스 교회, 사도 바울 기념교회, 사도 바울 재판터와 고린도 박물관, 코라교회까지 탐방하는 성지순례 크루즈 관광 여행이다.
또 갑판 위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며서 조깅할 수 있고, 밤에는 수많은 별들을 보면서 하나님 창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다. 매일 선상 예배를 드릴 수 있고 사우나, 스파, 자쿠지 등 각종 선내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크루즈선 코스타 포츄타호는 10만 2,500여 t급으로 전장 272m이다. 최대 2,698명의 승객에 1,068명의 승무원을 포함하면 최대 3,700여명까지 태울 수 있다. 유럽 NO.1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 크루즈는 카니발 코오퍼레이션 그룹의 맴버이자 전 세계적으로는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선사다. 대극장부터 각종 다양한 면세점, 마사지숍 등 여러 개의 수영장과 레스토랑, 스낵바를 갖추고 있다.
크루즈 관광은 ‘바다 위에 떠다니는 리조트’라고 불린다. 배 안에서만 숙박하기 때문에 짐을 풀지 않는 편한 여행으로 야외수영장부터 면세점, 각종 레저스포츠 등으 즐길 수 있으며, 일류 요리사가 제공하는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매일 저녁 유명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믿음의 기업 HD크루즈투어존㈜ 김도현 총괄지점장은 “회사가 회원을 믿는 ‘여행 먼저 다녀올 수 있는 여행경비 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49,500원씩 15회분을 납입하면 나머지 경비를 내지 않아도 여행 출발이 가능하다. 나머지 비용은 여행을 다녀와 분납하면 된다. 또한 ‘추가옵션’이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여행에 집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기독문화선교회는 교회 집회와 예배 시간에 신바람힐링 강사진의 간증을 진행한 후 내년 성지순례 일정에 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정형 대표는 “집회는 교회 사정에 따라서 추후 무료로 진행 후, 홍보 시간을 통해 여행상품에 관해 상세히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여행 및 집회 문의: 1811-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