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기도회 11일차 강사는 ‘Come 미션 캐나다’ 박신일 목사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박신일 목사(밴쿠버 그레이스한인교회 담임, Come 미션 캐나다 대표, B2B MINISTRY 대표).

▲박신일 목사(밴쿠버 그레이스한인교회 담임, Come 미션 캐나다 대표, B2B MINISTRY 대표).

2024 다니엘기도회 11일째 강사로 박신일 목사(밴쿠버 그레이스한인교회 담임, Come 미션 캐나다 대표, B2B MINISTRY 대표)가 메시지를 전한다.

Come 미션은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전해지면 주님이 다시 오신다(마태복음 24장 14절)’는 말씀을 토대로 2000년 4월 미국 LA에서 설립된 단체다. 이후 한국, 호주, 프랑스, 캐나다 등 29개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미전도 종족 선교 공동체로서 선교사가 없고, 복음이 전해지지 않은 땅을 향해 모든 민족을 품고 나아간다”고 비전을 밝히고 있다.

박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B. Th.)와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M. Div.)을 졸업하고 카나다광림교회를 거쳐 2003년 그레이스한인교회(Grace Community Church)를 개척해 현재까지 섬기고 있다.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는 신앙인의 삶을 추구하며 ‘복음 중심의 목회, 평신도 지도자를 세우는 목회, 선교와 전도 지향적인 목회의 길’을 걸어오고 있다. 저서로는 <예수님이 이끄시는 삶>, <은혜가 걸어오다>, <말씀 앞에 머물다> 등이 있다.

이날 기도회에서 참여자들은 강원 지역을 위한 기도합주회를 갖는다. 다음은 기도제목.

1. 고령화와 저출산으로 성도가 빠르게 감소하고 있는 교회들을 지켜주시고 고령화된 사회를 잘 섬길 수 있도록 지혜를 주소서.

2. 영동과 영서 지역이 상생하여 함께 발전하게 하시고 복음이 필요한 곳에 십자가의 은혜가 흘러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날로 늘어가게 하소서.

3. 폐광촌, 군부대 이전 지역, 동계올림픽 개최 지역을 긍휼히 여기사 경제가 살아나게 하시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유지하여 살기 좋고 행복한 지역이 되게 하소서.

4. 강원 산간과 동해안 전선을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군부대 교회를 통해 많은 국군 장병들이 청년의 때에 복음을 듣고 변화되게 하소서.

아울러 이슬람 세력에 대한 공동기도문으로 ▲무슬림 가운데 역사하셔서 닫혔던 그들의 눈과 귀를 열어주시고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자이신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깨닫게 하소서 ▲정치, 경제, 교육, 문화, 미디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는 이슬람의 전략들이 무너지게 하시고 극단주의자들의 테러와 폭력이 끊어지게 하소서 ▲영혼을 속이고 어둡게 하여 멸망시키는 이슬람의 악한 영들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묶임을 받고 떠나갈지어다 등을 위해 기도한다.

이날 찬양인도는 강명식 교수가 맡았으며, 참여자들은 사랑의헌금에 동참한 뒤 김은호 목사의 인도로 선포된 말씀으로 통성으로 기도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북한 2025 신년경축대공연 김정은

평양 한복판 김정은 앞 ‘예루살렘 그 거룩한 성’ 성가 멜로디, 우연인가?

‘우리의 국기’ 연주 중 간주 부분 세계적 성가곡 ‘거룩한 성’ 유사 조옮김해 보면 박자와 음정 일치 표절보단 개사 후 ‘복붙’한 정도 예루살렘 재건 노래한 유명 성가 평양, 동방의 예루살렘 불리던 곳 김정은 등 최고 지도부가 총출동한 북한(조선민주…

복음통일 컨퍼런스 33차

25년 후 기독교 인구 265만 명 감소 예상… 경상도가 감소율 최고

25년 후에는 국내 기독교인의 인구가 지금보다 265만 명 줄어든 560만 명 수준에 그칠 것이라는 분석이 제시됐다. 특히 지방 소멸 위험 증가 속에서 경상도 지역에서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목회데이터연구소(이하 목데연)은 21일 넘버즈 272호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윤 대통령을 둘러싼 사법부의 행태 규탄 기자회견

“윤 대통령 인권 침해 반대… 인권위,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와 구속을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인권위원회가 대통령의 방어권을 보장하고 불구속 수사를 권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등 40여 개 시민·기독교 단체들은 20…

Carl R. Trueman 칼 트루먼

세상 바꾸려는 비판 이론, 세상 바꾸는 참 복음으로 바꾸자

서던 침례 신학교 총장인 앨버트 몰러는 이렇게 평가했다: “칼 트루먼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그를 발명해야 했을 것이다.” 재치 있고 탁월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트루먼처럼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사상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유사 내전’이라 할 정도로 대립 심화”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와 ‘나라를 위한 기도제목’을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이찬수 목사는 지난 15일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역대하 7장 14-15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