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독문화선교회, 선교 발자취 따라가는 크루즈 성지순례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설립 20주년 기념 행사로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는 HD크루즈투어존㈜ (대표이사 김광원)와 함께 선교회 설립 20주년 기념 성지순례 행사를 진행한다. 2025년 6월 13일 출발하는 크루즈 성지순례(11일 일정) 여행 상품이다.

이번 여행 상품은 이스탄불의 히포드럼 관광, 비잔틴과 미코노스 전통양식이 혼합된 파라포르티아니 교회, 세계 7대 불가사의 크노소스 궁전, 아기오스 미나스 교회, 사도 바울 기념교회, 사도 바울 재판터와 고린도 박물관과 코라교회까지 탐방하는 일정이다.

갑판 위에서 일출과 일몰을 보면서 조깅하고, 밤에는 수많은 별들 아래 하나님 창조의 신비함도 목격할 수 있다. 매일 선상에서 예배도 드릴 수 있다. 사우나, 스파, 자쿠지 등 각종 선내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크루즈선 코스타 포츄타호는 10만 2,500여t급으로 전장 272m이다. 최대 2,698명의 승객과 1,068명 승무원을 포함해 3,700여 명까지 태울 수 있다.

유럽 NO.1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 크루즈는 카니발 코오퍼레이션 그룹의 맴버이자 전 세계적으로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선사이다. 대극장부터 각종 다양한 면세점, 마사지숍, 여러 개의 수영장, 레스토랑, 스낵바를 갖추고 있다.

믿음의 기업 HD크루즈투어존㈜ 김도현 총괄지점장은 회사가 회원을 믿는 ‘여행 먼저 다녀올 수 있는 여행경비 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도현 지점장은 “목돈이 없이도 갈 수 있는 크루즈 전문 성지순례 관광으로 월 49,500원씩 15회분을 납입하면 나머지 경비를 내지 않아도 여행 출발이 가능하며, 나머지 비용은 여행을 다녀와서 내면 된다. 해외 여행을 할 때 인솔자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다는 사례가 많다. 이러한 위험을 없애기 위해 좋은 실력을 갖춘 인솔자가 대기하고 있다. 또 추가 옵션이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여행에 집중할 수 있다”고 밝혔다.

크루즈 관광은 ‘바다 위에 떠다니는 리조트’로 불린다. 배 안에서만 숙박하기 때문에 짐을 풀지 않는 편한 여행이다. 야외 수영장부터 면세점, 각종 레저스포츠 등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 일류 요리사가 제공하는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도 맛볼 수 있으며, 매일 저녁 유명 공연을 관람한다.

(사)기독문화선교회는 “내년 성지순례 일정에 따른 교회 집회와 예배 시간에 선교회 소속 신바람힐링 강사진의 간증을 비롯해 일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기독문화선교회는 故 황수관 박사가 2004년 1월에 설립된 단체로, 2014년 문화체육관광부에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

서정형 대표는 “선교회와 함께할 2025년 고문 대표회장 및 회원을 추대한다. 오는 12월 27일까지 (사)기독문화선교회로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문의: 1811-7084(성지순례), 031-446-0551(기독문화선교회)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영화 더크리스마스 성우

총기 소유는 안 되고, 낙태 살인은 괜찮은가?

“우리는 38만 3,000명의 어린이가 총기 폭력에 노출된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이 숫자를 잘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자녀가 아닐 때는 그저 숫자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상적인 일이 …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행사모

“사모가 건강해야, 교회가 힘이 납니다”

영적·정신적·신체적·대인관계 건강 목회자 부부 행복해야 교회도 행복 은혜받은 사모들이 다른 사모 도와 ‘행복한 사모대학’ 2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행복축제가 12월 10일 오후 서울 중랑구 은혜제일교회(담임 최원호 목사)에서 개최됐다. 한국가정상담…

제주평화인권헌장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 보류 환영… 완전 폐지하라”

합의 없는 일방적 제정 안 돼 도민 참여단 100명, 공개해야 이미 헌법으로 보호받고 있어 의견 전달 설명식 공청회 문제 제주평화인권헌장 선포가 제주도민들의 반대로 보류된 가운데, 인권헌장을 완전히 폐지할 것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이 10일 오전 제주시 제주…

중국 박해

中 정부, 가정교회 헌금을 ‘사기범죄’로 규정

중국 정부가 미등록 가정교회를 ‘사기 단체’로 규정한 데 대해, 변호사, 인권운동가, 종교 지도자들은 “종교 또는 신앙의 자유를 침해한다”며 강력히 규탄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중국 인권 변호사 단체는 최근 성명에서 “중국 공산당이 가…

기침 총회

기침 이욥 총회장 “교단 화합 위해 헌신하겠다”

기독교대한침례회(기침)는 12월 9일 대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교단기념 대강당에서 제80대 총회장 이욥 목사와 22대 총무 김일엽 목사의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1부 이·취임 감사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열 목사(만남의교회) 사회로 한국침…

한림원

“유신진화론, 무신론·불가지론으로 귀결될 위험 있어”

루터, 이행득의에서 이신득의로 하나님의 義, 심판에서 십자가로 로마가톨릭 전통 뿌리채 뒤엎어 기독교 넘어 세계 역사의 새 지평 깊은 성경연구로 복음진리 발견 교회 위협 반복음적 사상 배격을 ‘유신진화론, 무엇이 문제인가?’라는 주제로 열린 학술대…

이영훈 김영걸 손현보

비상계엄 후 첫 주일 설교… “정쟁 그치고, 사랑과 용서로 하나 돼야”

이영훈 목사 “하나님 심판 있어” 김영걸 목사 “성명서보다 기도” 손현보 목사 “염려 대신 기도를” 이찬수·박한수 목사 “기도할 때”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첫 주일인 12월 8일, 교단장들을 비롯한 한국교회 주요 목회자들은 나라를 위한 기도를 강력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