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일교회, 오는 26일 배영만 목사 초청 집회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크루즈 성지순례 설명회도 함께

▲강일교회 전경(좌), 강일교회 정규재 목사(우측 위)와 배영만 목사(우측 아래).

▲강일교회 전경(좌), 강일교회 정규재 목사(우측 위)와 배영만 목사(우측 아래).

서울 강서구 강일교회(담임 정규재 목사)가 오는 26일 저녁 7시 본당에서 개그맨 배영만 목사 초청 간증 집회를 연다. 오는 6월 출발하는 크루즈 성지순례 설명회도 함께 진행한다.

올해 ‘주는 교회, 복된 성도’를 비전으로 삼은 강일교회는 주님의 강한 일꾼을 세우는 교회다. 구체적으로는 말씀과 성령이 충만한 교회, 하나님을 찬미하는 구원과 치유의 예배 공동체,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는 영향력 있는 비전 공동체, 믿는 사람마다 다 함께하는 사랑 공동체, 구원의 역사를 이루는 교회를 추구한다. 또 신령한 예배와 복음 전파, 사랑의 봉사 등 선교와 섬김을 통해 부흥을 꿈꾸고 있다.

담임 정규재 목사는 (사)기독문화선교회 선교 분야 강사로 섬기고 있다.

HD크루즈투어존㈜이 주관하는 크루즈 성지순례는 이스탄불의 히포드럼 관광, 비잔틴과 그리스 미코노스 전통양식이 혼합된 파라포르티아니 교회, 세계 7대 불가사의 크노소스 궁전, 아기오스 미나스 교회, 사도 바울 기념교회, 사도 바울 재판터와 고린도 박물관, 코라교회 등을 탐방한다.

성지순례 크루즈 일정을 위한 크루즈선 코스타 포츄타호는 10만 2,500t급으로 전장 272m다. 최대 2,698명의 승객과 1,068명의 승무원을 포함해 총 3,700여 명을 태울 수 있다.

특히 ‘여행 먼저 다녀올 수 있는 여행 경비 선지원 서비스’를 통해 ‘월 49,500원씩 15회분을 납입하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나머지 비용은 이후에 내면 된다. 이는 목돈 없이 갈 수 있는 크루즈 전문 성지순례 관광 상품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월드와치리스트, 기독교 박해지도

오픈도어선교회, 2025 기독교 박해국 목록 발표

오픈도어선교회가 15일 서초동 사랑의교회 국제회의실에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목록’(World Watch List)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도어 김경일 사무총장은 “기독교 박해국 목록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도전을 주고, 오늘날 더욱 적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선교 환…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한기총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불법 멈추라”

대통령 기소, 절차·방법 모두 적법해야 불법 기반 결과, 결코 신뢰할 수 없고 불합리하고 불법적 행위만 양산할 뿐 적법 절차와 과정 통해 수사·기소·재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15일 ‘수사권 없는 공수처의 무리한 대…

세이브코리아, 수기총

“카톡 계엄령 즉각 해제하고, 현직 대통령 국격 맞게 대우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수기총) 등 1200개 단체들이 1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즉각 카카오톡 계엄령을 해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날 발표한 성명서에서 이들은 민주당의 최근 온라인 플랫폼 ‘민주파출소’를 설치하…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권영세 국힘 비대위원장, 한교총 김종혁 대표회장 예방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월)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방문해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와 환담했다. 김종혁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귀한 사명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는 전통적으로 새벽…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첫날

“북, 코로나 후에도 계속 교회 성장… 말씀은 매이지 않는다”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 주제로 첫 3일 동족구원 위해 금식기도 전국과 해외에서도 유튜브 참석 제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1월 13일 오후 5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분단 80년, …

김동식 피랍 순교

“순교 못할망정, 순교자 잊는 죄 범하지 말자”

美 국적 한인 선교사 돌아왔는데 대한민국 선교사들만 못 돌아와 기도하는 한국교회, 잊어선 안 돼 故 김동식 목사 피랍 25주기·순교 24주기 추모 및 납북자 송환 국민촉구식이 지난 1월 13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개최됐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