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6일부터 2박 3일간 서울 광성교회에서
선교단체 ‘인투미션’이 주관·주최하는, 목회자·선교사 자녀(MPK)를 위한 MPKC 겨울 청년 캠프가 오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 동안 서울 송파구 광성교회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서는 신명기 7장 6절 말씀을 주제로 하고 ‘나는 이 길을 선택하지 않았다’라는 제목 아래, 찬양과 말씀, 소그룹 활동,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목회자와 선교사 자녀들이 공감대를 형성하며, 고민을 나누고 예배와 기도를 통해 신앙적 유대감을 쌓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MPKC 캠프는 2013년 마카누리 선교회의 후원으로 시작됐다. 수많은 목회자 자녀들과 세계 곳곳에서 사역 중인 선교사 자녀들의 아픔과 도전 속에서 공감하고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이 캠프는, 2014년부터 여름 청소년 캠프, 2017년부터 겨울 청년 캠프를 매년 이어오고 있다.
청소년(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름 캠프는 국내에서 진행되며, 이 참가자는 겨울 해외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청년(대학생 이상)을 대상으로 한 겨울 캠프는 국내에서 열리고, 겨울 캠프 참가자는 여름 해외 캠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참가 신청은 지난 12월 15일부터 시작돼 현재 진행 중이다.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mpkc.kr)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3만 5천 원이다.
이번 캠프는 목회자와 선교사 자녀들에게 신앙적 격려와 공동체 의식을 고취시키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