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통일당 “내란 종식이 먼저다? 맞는 말”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자유통일당 배경혁 정책대변인이 7일 “내란 종식이 먼저다? 맞는 말이다”라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배 대변인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개헌은 필요하지만 지금은 내란 종식이 먼저”라고 발언한 데 대해 “참으로 기가 막힌 궤변”이라고 일축했다. 다음은 그 전문.

내란 종식이 먼저다? 맞는 말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개헌은 필요하지만 지금은 내란 종식이 먼저”라고 발언했다. 참으로 기가 막힌 궤변이다. 그 말, 맞는 말이다. 대한민국을 망가뜨리고 있는 내란 정치는 반드시 종식돼야 한다. 그런데 그 내란의 중심에 누가 있는가? 바로 이재명 대표 당신이다. 민주당의 이재명 체제 3년은 탄핵에 의한 체제 붕괴 시도로 법치가 파괴되었다.

자유통일당은 이재명 대표에게 강력히 요구한다. 진정으로 내란을 종식하고자 한다면, 이재명 당신의 입으로 먼저 선언해야 한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은 사기, 공작, 위법, 불법이었으므로 원천 무효”라고 선언해야 한다. “사법 방해와 이재명 본인의 사법 리스크로부터 민주당을 자정시키겠다”고 고백해야 한다. 이 말을 못한다면 이재명의 ‘내란 종식’ 발언은 거짓이고 위선이며 정권 찬탈을 위한 사기극일 뿐이다. 내란을 끝내겠다면 이재명 당신부터 물러나야 한다. 민주당은 대한민국에 사죄하고 해체되어야 한다.

자유통일당은 이재명 대표의 위선적 발언을 강력히 규탄한다. 진정한 내란의 종식은 이재명과 그를 비호하는 반국가 세력이 정계에서 완전히 사라질 때 가능하다. 이것이 바로 정의이고, 국민의 명령이며, 역사의 요청이다.

2025년 4월 7일
자유통일당
정책대변인 배경혁

▲국민대회 파노라마 드론사진.

▲국민대회 파노라마 드론사진.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바이어하우스학회

“북한 열리면, 거점별 ‘센터 처치’ 30곳부터 세우자”

지하 성도들 단계적 준비시켜 각 지역별 사역 감당하게 해야 과거 조선족 교회 교훈 기억을 자치·자전·자립 네비우스 정책 주신 각 은사와 달란트 활용해 의료와 복지 등으로 회복 도모 제10회 바이어하우스학회(회장 이동주 교수) 학술 심포지엄이 4월 11일 …

이세종 심방

“심방, 우리 약점 극복하게 하는 ‘사역의 지름길’”

“열 번의 단체 공지보다 한 번의 개인 카톡이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문자보다 한 번의 전화가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전화보다 한 번의 심방이 더 효과적이다.” ‘365일 심방하는 목사’ 이세종 목사의 지론이다. 저자가 시무했던 울산교회 고등부는 심방을 …

대한성서공회

지난해 전 세계 74개 언어로 성경 첫 번역돼

성경전서는 총 769개 언어 번역 아직 전체 48% 언어 번역 안 돼 새 번역된 74개 언어 중 16개는 성경전서, 16개 신약, 42개 단편 2024년 말 기준 세계 성서 번역 현황이 발표됐다. 전 세계 총 7,398개 언어 중 성경전서는 769개 언어로 번역됐고, 지난 1년간 74개 언어로 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