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호 기자

송경호 기자

자유통일당 로고.

자유통일당 “‘이재명 리스크’ 민주당, 탄핵 남용 중단하라”

자유통일당 이동민 대변인이 20일 “민주당은 국가 안보 위협하는 탄핵 남용 즉시 중단하라”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이 대변인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사법 리스크가 고조되자, 민주당이 또 다시 탄핵 카드를 꺼내 들었다”며 “이번엔 대북 전단 …
자유통일당 로고.

자유통일당 “민노총, 국민 피해 입히는 불법 투쟁 즉각 중단하라”

자유통일당 이동민 대변인이 21일 “평일에도 도심 점거하는 민노총, 더 이상 국민에게 피해를 주지 말라”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이 대변인은 “민주노총과 전국농민회총연맹이 평일에도 도심 집회를 이어가며 20일 서울 도심을 마비시켰다”며 “숭례문 …
2024 다니엘기도회 간증자들

21일간의 다니엘기도회 피날레… 마지막 날은 ‘9명 간증’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며’ 이어 온 2024 다니엘기도회가 그 대장정의 막을 내리는 21일 마지막 날 저녁 시간은 오후 7시 20분부터 시작되는 찬양과 함께 ‘간증의 밤’으로 진행된다. 이날 성도들은 먼저 해외 지역 참여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 시간을 통해 “전 세…
 ‘생명윤리와 학생인권조례’

“학생 담뱃갑서 콘돔 나와도, 학생인권조례 때문에 훈계 못 해”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세미나가 ‘생명윤리와 학생인권조례’를 주제로 21일(목) 오후 2시 30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이상원 상임대표는 환영사에서 “학생인권조례는 그 내용이 반생명적 입장을 반영하고 있고, 초‧중‧고등학교에서 사실상 법률…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이하 대국본)는 11월 9일 광화문 일대에서 ‘대통령 불법 탄핵 저지를 위한 광화문국민혁명대회’를 개최했다.

대국본, ‘11.23 문재인 심판 위한 광화문 국민혁명대회’ 예정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문재인 전 대통령 측의 이적행위에 대한 수사 및 심판 촉구 국민대회를 11월 23일 토요일 광화문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집회는 문재인 정부가 사드(THAAD·고고도 요격체계)와 관련한 2급 군사기밀을 중국에 유…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성료 감사 및 보고회

“‘현장에만 110만’ 10.27 연합예배, 성혁명 맞서는 파도 시작”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성료 감사 및 보고회’가 21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지난 10월 27일(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린 예배는 서울시청 앞 광장을 중심으로 광화문-서울시의회-대한문-숭례문-서울역뿐만 아니라 여의대로…
헌재 낙태 반대

앞으로 한 달, ‘낙태법안 마련 촉구’ 집중 행동 나선다

낙태에 반대하며 태아의 생명을 보호하는 데 힘써 온 행동하는프로라이프(상임대표 이봉화)가 11월부터 12월까지 낙태법안 개정의 조속한 이행을 위해 집중 행동에 나선다. 무분별한 낙태 방지에 앞장서는 60여 단체들이 연합한 행동하는프로라이프는 20일 “2019년…
한기총 정서영-미즈시마 대사 환담

[포토] 정서영 한기총 대표회장에게 선물하는 미즈시마 日 대사

미즈시마 고이치(水嶋 光一) 신임 주한일본대사가 19일 오후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내방해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등 주요 임원진과 환담을 나누고 양국 간의 관계 개선에 기독교계의 관심과 도움을 요청했다. 이날 양국 관계자들은 ‘미래지향적 한·…
임신 중절 수술 홍보

“‘36주 낙태 브이로그’에 ‘낙태 잘하는 곳 광고’까지…”

형법의 낙태죄 조항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헌법 불합치’ 결정 이후 낙태법 입법 공백이 4년 이상 지속되는 상황에서, 생명윤리·학부모·프로라이프 단체들이 일제히 조속한 관련 입법을 촉구하고 나섰다. 지난 6월 ‘36주차 임신 중단(낙태)’ 브이로그가 국민…
기독교인이자 배우인 신현준 씨가 최근 고정 출연 중인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템플스테이를 체험하는 내용이 방송된 후 논란이 일자, CTS기독교TV 제작진이 사과했다. 신 씨는 CTS의 대표 간증 프로그램 ‘내가 매일 기쁘게’의 MC도 맡고 있다.

기독교인 신현준, ‘템플스테이 체험’ 논란에 사과

기독교인이자 배우인 신현준 씨가 최근 고정 출연 중인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 템플스테이를 체험하는 내용이 방송된 후 논란이 일자, CTS기독교TV 제작진이 사과했다. 신 씨는 CTS의 대표 간증 프로그램 ‘내가 매일 기쁘게’의 MC도 맡고 있다. CTS 제작진 일…
자유일보가 18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대한민국 유튜브 방송사 시국 포럼’을 열고, 현 시국을 진단하며 애국 우파 유튜버들의 사명을 고찰했다. (사)유튜브연합회가 주관한 이 포럼에서는 손상대 대표(손상대TV)의 사회로 전광훈 목사(국민혁명 의장), 이봉규 대표(이봉규TV), 신혜식 대표(신의한수TV), 김용삼 대기자(펜앤드마이크), 고성국 대표(고성국TV)가 패널로 나서 대담을 진행했다.

“주사파 내란 선동, 광화문 애국 세력에 막혀… 극단적 행태 우려”

광화문 없었다면 이재명 당선되고 대한민국 끝났을 것 전광훈 목사가 우파 결집 계기 제공… 현재 있게 한 힘 “내전 유도는 오래된 기획” “북한에 포섭된 것” 주장도 시위 실패한 좌파, 죽음 이용하는 등 다른 방법 찾을 것 낭만적 생각 버리고, 그들의 행동 …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NCCK, ‘100주년 사회선언문’ ‘종교 간 대화 지침’ 등 채택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이하 NCCK)가 18일 제73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NCCK 100주년 사회선언문’ 채택, 위원회‧사무처 개편 등 ‘제도개혁’, ‘종교 간 대화와 협력을 위한 지침(안)’ 등을 주요 안건들을 승인했다. 이화여자대학교 대학교회 예배실에서 진행된…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