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속 인물들이 숫자 아닌 ‘사람’으로 보이기 시작할 때
하나님 말씀 다르게 보일 것 그들 향한 사랑 깨닫기 때문 우리만 눈물 흘리는 것 아냐 하나님 내 눈물 기억 깨달아 돼지 12마리가 소풍 가서 시냇물…
인피니스가 “그동안 그리웠던 라이브 워십, 그 중에서도 꼭 기억해야 할 명반들을 모아 추천해본다”며 8월의 앨범 주제를 ‘언제 들어도 아름다운, 꼭 들어봐야 할 라이브 워십 명반’으로 정하고 앨범을 추천했다. 인피니…
오한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캔송키즈 CCM 합창’ 앨범을 발매했던 사랑의교회 캔송키즈에서 국내 아웃리치를 떠났다. 앞서 지난 10일 ‘CCM을 누구나 합창으로 쉽게 부를 수 있는 앨범’을 모토로 '꽃들도', ‘시선’,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등 한…
대구시, 종교화합자문위 폐지에도 시립예술단 예술감독, 단 1회라도 특정종교 편중 물의 일으킬 경우 해촉할 수 있다는 방침 더욱 우려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대구 공연 정웅·전성원재단 ‘일어나 함께 가자’ MAY(메이) …
‘사랑의교회 캔프레이즈’로 유명한 캔송키즈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앨범이 발매된다. 바로 ‘캔송키즈 CCM 합창’이다. 사랑의교회 캔송키즈는 찬양을 통하여 한국 교회를 섬기는 일에 힘써왔으며, 교회학교와 어린이들에…
신인 찬양 사역자를 발굴하고 찬양 사역자를 세우는 프로젝트 CCMSTAR(씨씨엠스타) 본선대회가 지난 1일 정릉벧엘교회(박태남 담임목사)에서 개최됐다. 기독교 찬양 문화공간인 두나미스 미니스트리(황한규 집사)가 주최하는 …
인피니스가 7월 추천앨범의 주제를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혀 줄 쿨(COOOOOL)한 CCM 앨범’으로 정하고 ‘Freedom’, ‘Hymned No.1’, ‘주님의 마음 있는 곳’, ‘성경암쏭 #3’, ‘The Gospel1’ 5개 앨범을 추천했다. 인피니스가 첫 번…
시편 1편부터 150편까지, 모든 시편을 한달에 1편씩 찬양으로 제작하는 기획인 ‘시편150 프로젝트’의 첫번째 싱글 앨범이 27일 발매됐다. NGO 단체 ‘복음의 전함’의 시편 150 프로젝트 준비위원회가 발표한 시편 1편의 주인공…
시편 150 프로젝트 준비위원회에서 장기 창작 프로젝트 ‘시편 150 프로젝트 공모전(Psalms 150)‘을 개최한다. 공모전 내용은 시편 3편에서 12편 내용을 기반으로 장르에 상관없이 성경 구절을 인용 및 참조하여 순수 창작곡을 작곡…
예수전도단 성남판교워십이 최근 첫 싱글 앨범 ‘만군의 하나님’을 발매했다. 예수전도단 성남도시사역팀의 워십팀 성남판교워십은 2020년 성남판교지역에 개척을 시작했다. ‘만군의 하나님’은 김용환 간사의 자작곡으로…
인피니스가 6월 “정신적 경제적으로, 또는 여러가지 삶의 무게로 힘겨워하는 이들에게 들려주고 픈 앨범들을 모았다. 여러분을 위로하고 응원한다”며 6월의 추천 앨범 주제를 ‘고달프고 힘든 이들을 위로하는 앨범’으로 전…
예수전도단과 베트남 선교사 출신으로 현재 한우리교회에서 예배디렉터로 섬기고 있는 이우해 찬양사가 최근 싱글 앨범 ‘영원히 목마르지 않네’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온 맘 다해’(2017), ‘나를 안고’(2020), ‘예배…
3:16 Worship이 ‘예배하리’에 이은 두번째 싱글 앨범 ‘그 분이 예수라’를 얼마 전 발매했다. 3:16 Worship은 10년 이상 다양한 곳에서 각각의 사역으로 섬겨온 이들이 음악적 고민을 함께하고 더 발전된 사운드로 하나님을 예배…
K-Culture→ K-부흥 전기 마련해 롯데콘서트홀에서 2천 여 명 참석 아름다운 찬양 대사(大使) 이을 것 창립 45주년을 맞은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에서 코리안 크리스천 필하모닉(Korean Christian Philharmonic, 이하 KCP) 창단 연주…
찬양 사역자 지선이 최근 자신의 유튜브채널 집회를 통해 모금된 튀르키예와 시리아 대지진 긴급구호 헌금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지난 4월 27일 유튜브채널 ‘지선’에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이 직접 출연해 “튀르키예와 …
하나님 말씀 다르게 보일 것 그들 향한 사랑 깨닫기 때문 우리만 눈물 흘리는 것 아냐 하나님 내 눈물 기억 깨달아 돼지 12마리가 소풍 가서 시냇물…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사람이라면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