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새해에는 선한 사마리아인 같은 성도 됩시다
“네 생각에는 이 세 사람 중에 누가 강도 만난자의 이웃이 되겠느냐 이르되 자비를 베푼 자니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 하시…
9월 23일 대구 동신교회에서 열려 8월 19일 순천 제일교회에서 완료 호남 지역 다음 세대와 청년을 깨우는 ‘예람워십 IN 호남’ 예배가 지난 8월 19일(토) 오후 4시 순천제일교회에서 개최됐다. ‘주님의 시선’, ‘모든 걸음 …
보성군 50면 단원들 매주 교육해 왕복 10시간 거리 1박 2일간 7주 보컬 트레이닝으로 노하우 전수 가스펠 콰이어 빅콰이어(대표 안찬용, 단장 이주영)가 전남 보성동산교회에서 7월 3일부터 8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7주간 찬양…
워십리더이자 싱어송라이터 김효정이 이사야 40장과 신명기 6장 말씀을 담은 싱글 앨범 ‘손바닥으로 물을 떠서’를 발표했다. 김효정은 2019년부터 3개의 정규앨범(영어버전 제외)과 2장의 EP, 4곡의 싱글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
CCM 프로젝트그룹 와디프로젝트(Wadi Project)가 최근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너를 기다린다’를 발매했다. ‘너를 기다린다’는 2019년 그룹 감동기의 멤버로 데뷔하여 ‘흘러가는’, ‘영이별’ 등의 솔로 앨범을 내며 활동한 싱…
음반 발매·방송, 총 상금 5천만 원 시와그림, 자두 사모 등 심사위원 미국∙이스라엘∙잠비아 등에서 참가 글로벌 가스펠 오디션 ‘K-가스펠’이 시즌2로 새롭게 돌아온다.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주최∙주관하는 ‘K-…
소리엘, 기독교 음악 부흥기 선도 소외 이웃 현실 알리기 힘쓸 예정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지난 7일 목동 굿피플 사옥에서 소리엘 지명현 목사를 굿피플 나눔대사로 위촉했다. 한국 CCM 찬양사역자 1세대인…
각 교회에서 여름 캠프가 한창인 가운데 유은성 전도사가 학창 시절 수련회에서 인격적으로 하나님을 만난 일을 간증했다. CCM가수로 활도하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등으로 많은 사랑을…
삶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드러내고, 예배를 통해 삼위일체되신 하나님을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3:16 Worship이 세번째 싱글 '이 몸의 소망 무언가'를 발매했다. 2018년 정규앨범 '구원의 이름', 지난 3월 싱글 ‘예배하…
인피니스가 “그동안 그리웠던 라이브 워십, 그 중에서도 꼭 기억해야 할 명반들을 모아 추천해본다”며 8월의 앨범 주제를 ‘언제 들어도 아름다운, 꼭 들어봐야 할 라이브 워십 명반’으로 정하고 앨범을 추천했다. 인피니…
오한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캔송키즈 CCM 합창’ 앨범을 발매했던 사랑의교회 캔송키즈에서 국내 아웃리치를 떠났다. 앞서 지난 10일 ‘CCM을 누구나 합창으로 쉽게 부를 수 있는 앨범’을 모토로 '꽃들도', ‘시선’,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등 한…
대구시, 종교화합자문위 폐지에도 시립예술단 예술감독, 단 1회라도 특정종교 편중 물의 일으킬 경우 해촉할 수 있다는 방침 더욱 우려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대구 공연 정웅·전성원재단 ‘일어나 함께 가자’ MAY(메이) …
‘사랑의교회 캔프레이즈’로 유명한 캔송키즈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앨범이 발매된다. 바로 ‘캔송키즈 CCM 합창’이다. 사랑의교회 캔송키즈는 찬양을 통하여 한국 교회를 섬기는 일에 힘써왔으며, 교회학교와 어린이들에…
신인 찬양 사역자를 발굴하고 찬양 사역자를 세우는 프로젝트 CCMSTAR(씨씨엠스타) 본선대회가 지난 1일 정릉벧엘교회(박태남 담임목사)에서 개최됐다. 기독교 찬양 문화공간인 두나미스 미니스트리(황한규 집사)가 주최하는 …
인피니스가 7월 추천앨범의 주제를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혀 줄 쿨(COOOOOL)한 CCM 앨범’으로 정하고 ‘Freedom’, ‘Hymned No.1’, ‘주님의 마음 있는 곳’, ‘성경암쏭 #3’, ‘The Gospel1’ 5개 앨범을 추천했다. 인피니스가 첫 번…
“네 생각에는 이 세 사람 중에 누가 강도 만난자의 이웃이 되겠느냐 이르되 자비를 베푼 자니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 하시…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가 자신의 설교에 대한 세간의 오해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했다. 1월 26일 주일예배에서 이찬수 목사는 설교 말미 “이 나라를 위해 기도할 것을 강조하면서 판단을 유보하고 하나님 뜻을 위해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