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 따먹은 후… 남자는 일중독, 여자는 멜로드라마광?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매월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이어온 연예인 자선봉사단 ‘더브릿지(The Bridge)’가 9월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바자회를 개최한다. ‘더브릿지’는 방송인 겸 사업가 김예분 단장을 필두로 2017년 1월 창단…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최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상실의 시간을 매일 매일 덜어내고 서로에게 의지하여 매일을 같이 걷고 달리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진태현은 “저희 부부는 너무 너무 잘지내고 있다. 같이 …
작가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나얼 집사(유나얼)가 ‘소울 팝 시티(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나얼 집사는 지난해 12월 27일 우리나라 말이 잘 어울리고 멜로디가 살아있는 발라드를 제작하겠다는 의도…
그룹 V.O.S의 박지헌이 골디스튜디오(GOLDY Studio)에 출연해 찬양한다. 골디스튜디오는 현직 방송스태프들과 음악감독들이 재능기부로 설립한 CCM 전문음악채널로 GOLDY는 Gospel Of Love Drives You(사랑의 기쁜소식이 너희를 이끄신다)…
예명 이아린으로 활동하다 본명으로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태영 사모(더누림교회)가 7월 둘째 아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드디어 둘째 유준이가 태어났다”는 소식을 전한 이태영 사모는 “생명의 주인 되시는 창조주 하나님…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는 배우 박신혜가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신혜는 집중호우 피해지역을 지원할 방법을 고민하던 중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현지 상황을 접…
살아 있는 역도의 전설 장미란(40) 용인대학교 체육학과 교수가 2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에 깜짝 발탁됐다. 이 같은 사실은 윤석열 대통령이 29일 발표한 장차관급 인사안에서 알려졌다. 장미란 교수는 지난 2004년 아테네올림픽…
가수 김태우가 ‘시편 150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K-CCM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시편 150 프로젝트’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읽히는 책인 성경의 시편 150편 전편을 12년간 노래로 만들어 제작하는 글로벌 프로…
신애라 집사가 ‘애라노트’ 코너를 다시 시작했다. 애라노트는 2020년 2월 만든 코너지만, 첫 영상 이후 공백을 이어 오다 지난 6월 2일부터 다시 업로드하고 있다. 신애라 집사는 “이제 좀 자주 올리려 한다. 좋은 글을 너무 …
U23 & U17 아시안 챔피언십 레슬링 자유형 헌터스 클럽, 축구에 이어 레슬링까지 챔피언 스포츠 선교단체 몽골한국경제지원협의회(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지협) 헌터스 클럽 소속 레슬링 바트빌궁 선수가 아시아 선수권대회…
1. 어차피 죽을텐데 왜 태어났을까? 2. 이렇게 열심히 사는 목적이 뭘까? 3. 그리고, 죽으면 어떻게 될까? 6월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기독 청년들의 영적 회복을 위한 성령축제 ‘2023 THSF(The Holy Spirit Festival)’ 2부에서는…
한국해비타트와 정전협정 70주년 맞아 국가보훈처,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진행 가수 션 씨가 6.25 참전용사의 희생에 보답하고자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걸음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정전협정 70주년을 …
지난 달 전역한 비와이가 뮤직 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3(이하 힙플페)에 출연했다. 비와이는 2014년 싱글 앨범 ‘Waltz(왈츠)’로 데뷔, 2015년 EP ‘Time Travel’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알렸으며, Mnet ‘쇼미더머니5’에 …
지난 21일 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1995년 KBS 21기 아나운서 입사 취약한 아이들에게 희망 메시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KBS 김재원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 월드비전 본부…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얼마 전 주안장로교회 특별간증금요성령집회에서 찬양하고 간증했다. 이 집회는 대한민국 복음화 캠페인 ‘블레싱 대한민국’ 일환으로 마련된 블레싱 워십 시리즈다. 조정민은 “하나님을 모르는 분…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