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찰, 남 비판 앞서 자신 돌아보고 살피는 것
비판 싫어하면서, 비판 즐겨해 거듭난 성도들, 비판 못 버리나 사탄의 열매, 암의 뿌리 될 뿐 당사자 없을 땐 이야기 말아야 4. 비판의 후유증 생…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은 배우 박은빈 팬모임 ‘디시인사이드 박은빈 갤러리’에서 쌀 100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은빈의 두 번째 팬 파티를 기념하기 위해 기부된 쌀은 송파구 내 취약계층 어르신 …
1. 주일 전국 단위 집회 이유는? 2. 교단 총회서 왜 사회 문제를? 3. 예배가 악법 저지 집회 수단? 기독교윤리실천운동(이하 기윤실)에서 ‘10.27 연합예배’에 대해 2차 성명서를 10일 발표했다. 기윤실은 ‘10월 27일 광화문 집…
불법 구금, 강제 북송, 생명권 침해 가장 심각 통신 및 정보 이용 제한, 20년간 44배나 증가 대량학살, 고문, 종교 박해, 강제 낙태 등도 (사)북한인권정보센터(NKDB) 북한인권기록보존소는 10일 『2024 북한인권백서』(이하 백서)…
‘사회정의를 바라는 전국 교수 모임 (이하 정교모)’는 8일 ‘대한민국의 미래, 이번 서울시 교육감 선거에 달려 있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이번 선거는 10년 동안 조희연 교육감이 저질렀던, 특정 단체…
한 마음으로 특별한 여정, ‘호프컵’ 알파 본점서 문구Art 박물관 관람 특별 기념품 담은 문구 세트 전달 대회 기간 중 생수 9천 개 후원도 문구 브랜드 알파(Alpha)는 지난 5일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본부장 강은희)는 ‘Global 6K for Water in Deajeon 캠페인’을 지난 9월 29일 갑천변에서 진행했다. 월드비전 G6K 행사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물을 긷기 위해 매일 걷는 평균 거리 6km…
배우 이제훈 씨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 1억 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494호 회원에 위촉됐다. 배우 이제훈 씨는 2018년 초록우산 정기후원을 시작으로 7개국 아동 8명과 결연, 국내 아동 …
인권헌장, 절차적 정당성 결여 차별금지법 독소조항 그대로 4·3 해석 고착화한 독선·갈등 특정 집단 보호하다 도민 분열 제주도 지역 주민들과 시민단체들이 최근 오영훈 도지사를 비롯해 제주특별자치도청에서 추진중인 …
중도보수 진영(통대위) 단일후보로 추대된 조전혁 서울시교육감 후보는 8일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을 예방했다. 조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 중앙회 사무실에서 김호일 회장을 만나 “어르신들을 공경할 줄…
조전혁 서울시교육감 후보 측은 8일 “학생 휴대전화 수거는 인권침해가 아니라는 국가인권위원회의 결정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조전혁 후보 체인지(體仁智) 캠프 이진수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조전혁 후보는 ‘디지…
리빙 레전드 그룹 god(지오디)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아희귀질환 치료비 후원 행사인 ‘만나 바자회’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한다. 콘서트 준비와 개인 활동으로 그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god(지오디) …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이 ‘윤석열 대통령의 8.15 민족 통일 독트린’에 대한 논평을 발표하고 “윤대통령의 3대 통일 비전과 전략을 자유민주주의의 우회로를 통한 민족주의로 실천하자…
“정근식, 편파 운운하며 거짓 선동 떼법 안 통해… “선관위 토론, 법과 원칙 따라…자격 부족 금쪽이 생떼” 통대위 선출 중도보수 단일후보인 조전혁 서울시교육감 후보는 7일 정근식 후보를 향해 “토론에서 진검승부를…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에서 ‘2024년 개천절 성명서’를 발표했다. 샬롬나비는 “개천절은 한민족이 하늘의 뜻으로 나라를 건국했음을 드러내며, 이는 대한민국 모두의 생사화복…
지난 9월 24일 이스라엘군이 레바논을 공습한 이후, 유엔은 약 10만 명이 레바논에서 시리아로 탈출했다고 보고했다. 이들 중 시리아인이 60%, 레바논인 40%다. 이번 분쟁으로 레바논 인구의 약 5분의 1에 해당하는 100만여 명이 난민…
비판 싫어하면서, 비판 즐겨해 거듭난 성도들, 비판 못 버리나 사탄의 열매, 암의 뿌리 될 뿐 당사자 없을 땐 이야기 말아야 4. 비판의 후유증 생…
동성결혼에 대리출산까지 등장 아이들에겐 ‘엄마’ 반드시 필요 KBS, 비정상 가정 조성에 앞장 KBS 1TV에서 동성애를 일방적으로 미화한 다큐인사이트 <이웃집 아이들>을 지난 14일 오후 방영해 논란이 일고 있다는 소식을 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