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 따먹은 후… 남자는 일중독, 여자는 멜로드라마광?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지자체와 청년 주거 문제 해결 무주택자 대상 ‘희망더함 빌리지’ 5star 품질 인증 친환경 목조주택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는 충남 천안시 성거읍 석교리에서 지난 12일 ‘2024 희망의 집짓기’ 헌정식을 개…
비상계엄, 대한민국 위상에 맞지 않는 방식 위헌적 요소 있지만 ‘내란’으로 낙인은 안돼 폭동, 인명피해, 국가권능행사 마비 등 없어 후진국 수준 계엄, 10위권 민주국가로 망신 직무 정지 상태에서 헌재 법적 절차가 안정 …
굿네이버스 공식 유튜브 생중계 자립준비청년 실태, 보호 단계별 지원 성과 보고, 발전 방향 도모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오는 16일(월) 오후 2시 서울 중구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2024년 굿네이버스 자립…
다문화청소년 대상 진로 교육 프로그램 및 진로체험, 봉사활동 포함 국내여행 총 1억원 지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와 다문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함께 진행한 꿈꾸는 아카데미 및 …
트루스포럼(대표 김은구)이 13일 “국민의힘 이탈자들, 끝까지 책임을 묻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했다. 트루스포럼은 “민주당의 국헌문란과 반국가세력에 대응하고, 부정선거를 검증하기 위한 고육지책으로 대…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헌법질서 수호를 위한 천만 대한인 대연합’이 13일 윤석열 대통령에게 “나라를 위한 의로운 싸움을 하는 국민들을 진두지휘해 달라”며 응원의 성명을 발표했다. 기독교계에서도 한국기독교…
수익금 전액 여성 가장 자립 위해 다문화여성 가장까지 범위 확대 특별 경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에서 홍보대사들과 여성 가장의 자립 지원을 위한 ‘2024 원…
한국교회언론회 명예대표 이억주 목사가 최근의 계엄 사태와 그 이후 시국과 관련, 최근 “일천만 그리스도인들과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이라는 글을 발표했다. 이 목사는 이 글에서 “존경하는 …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헌법질서 수호를 위한 천만 대한인 대연합’이 12일 윤석열 대통령의 대국민 담화를 환영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 연합은 최근 비상계엄 사태 이후 이번에 네 번째 성명을 발표했으며, 기독…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이사장 정연수)이 2024년 겨울나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올해 10월부터 차년도 2월까지 진행되는 ‘꿈을 품은 겨울’ 캠페인은 기후 취약계층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지원하…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가 12일 오전 대법원에서 징역 2년이 확정돼 의원직을 상실했다.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이 올해도 성탄절을 앞두고 11일(수) 서울역 주변 쪽방촌을 방문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들은 행사에 앞서 소망을찾는이교회(김용삼 목사)…
윤석열 대통령이 12일 오전 대국민 담화를 통해 지난 비상계엄에 대해 다시 한 번 입장을 표명했다. 다음은 그 전문.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오늘, 비상계엄에 관한 입장을 밝히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지금 …
트루스포럼(대표 김은구)이 12일 탄핵을 막기 위한 정세 분석 및 행동 제안을 발표했다. 다음은 그 전문. 계엄의 목적이 부정선거 검증에 있는 것이 명확해진 이상, 부정선거 의혹을 수면 위로 띄워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합니…
서울대 트루스포럼(대표 김은구)이 11일 “계엄 = 부정선거 수사, 탄핵 >> 이재명 대통령”이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했다. 트루스포럼은 “부정선거에 관해 다른 의견을 가질 수 있다. 다만, 선거는 공공의 것이고 국민의 검증…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