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참존교회 고병찬 목사 “서부지법 폭력 사주한 바 없다”
사랑제일교회가 최근 서부지법에서 발생한 폭력 사태와 관련돼 있다는 주장에 대해 허위라고 일축했다. 교회 측은 21일 입장문을 통해 “사랑제일교회는 주일 예배 참석자가 약 1만 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성도들이 함께하는 공동체”라며 “특히 2019년 청와대 앞 광야교회 시절을 거치며 더욱 다양한 분들이 교회의 사역과 애국운동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했다. 이어 언급…
사랑제일교회가 최근 서부지법에서 발생한 폭력 사태와 관련돼 있다는 주장에 대해 허위라고 일축했다. 교회 측은 21일 입장문을 통해 “사랑제일교회는 주일 예배 참석자가 약 1만 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성도들이 함께하는 공동체”라며 “특히 2019년 청와대 앞 광야교회 시절을 거치며 더욱 다양한 분들이 교회의 사역과 애국운동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했다. 이어 언급…
부산 김해공항에서 이륙하려던 에어부산 항공기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부산소방본부에 따르면, 1월 28일 오후 10시 30분쯤 김해공항 주기장에서 이륙을 준비하던 에어부산 항공기 꼬리 부분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보도에 따…
전광훈 의장 “종북사상 가진 이재명과 함께 못 해” 김종대 대표 “‘계몽령’ 파라솔 운동 전국 확산할 것”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운동본부(대국본)가 1월 25일 세종문화회관부터 대한문 일대까지 열린 광화문 국민대회…
이강산 대변인 “尹 살신성인 깨닫는 새해 되길” 대통령 구속 기소와 무너진 법치에 강한 우려 자유통일당 청년들이 설 연휴를 맞아 귀성객들에게 명절 인사를 하기 위해 나섰다. 자유통일당 청년 홍보위원들은 27일 서울…
국민혁명 의장이자 한기총 전 대표회장인 전광훈 목사가 최근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뒤 24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전 목사는 이날 공항에서 바로 귀국 기자회견을 갖고, 방미 성과를 보고하고 …
자유통일당은 지난 15일 공수처의 윤석열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당시 불거진 공문서 위조 혐의에 대해 서울중앙지검에 1월 24일 오후 2시 20분 고발장을 제출했다. 자유통일당은 해당 고발장을 통해 공수처법상 수사 권한과 …
아프리카 짐바브웨의 금광에서 시작된 한 남자의 믿음과 도전의 이야기가 책으로 나왔다. ‘금광에서 피어난 하나님의 기적’은 (주)베스트캅 장철훈 회장이 겪었던 절망과 도전, 그리고 이를 극복한 인간 승리의 여정을 생…
최근 발생한 서부지법 사태와 관련, 사랑제일교회가 23일 세 번째 입장문을 발표했다. 사랑제일교회는 먼저 “‘너만몰라TV’는 사랑제일교회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아니”라며 “해당 채널은 개인 유튜브 채널로, …
최근 서부지법 사태와 관련해 일각에서 전광훈 목사 배후설을 주장하는 것과 관련, 사랑제일교회 측이 이를 재차 전면 부인했다. 교회 측은 23일 입장문에서 당시 사태에 적극 가담한 인물 중 하나가 사랑제일교회 특임전도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올리벳총회가 해외 선교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바나바 프로젝트를 진행, 올리벳총회에서 파송된 선교사들과 해외 성도들을 위한 실질적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바나바 프로젝트는 해외 선교사들이 사역…
올리벳대학교 세인트루이스(Olivet University St. Louis) 캠퍼스는 최근 세인트 앤(St. Ann)에 위치한 본부에서 겨울 집회(Winter Convocation)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룩스바이블칼리지(Brookes Bible College) 총장, 세인트 앤 시장, 올리벳…
대한예수교장로회 올리벳총회 미디어홍보부는 미디어 사역 강화를 위해 영상편집부원을 모집하고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부원 모집은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총회의 다양한 미디어 프로젝트에 …
자유통일당 이동민 대변인이 21일 “헌법재판소는 탄핵 재판 동시 강행으로 기울어진 저울추를 만들어선 안 된다“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이 대변인은 이 논평에서 “공수처가 수사 목적의 강제 구인을 위해 서울구치소…
이승현 씨 등 평강제일교회 이탈측 16인이 서울고등법원에 제기한 서울남노회의 면직 판결에 대한 ‘효력정지가처분’이 최근 기각돼, 이들에 대한 제명·면직 판결의 유효성이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됐다(2024라20291, 서울고등법…
사랑제일교회가 최근 서부지법에서 발생한 폭력 사태와 관련돼 있다는 주장에 대해 허위라고 일축했다. 교회 측은 21일 입장문을 통해 “사랑제일교회는 주일 예배 참석자가 약 1만 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성도들이 함께하는 …
“네 생각에는 이 세 사람 중에 누가 강도 만난자의 이웃이 되겠느냐 이르되 자비를 베푼 자니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 하시…
이찬수 목사(분당우리교회)가 자신의 설교에 대한 세간의 오해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했다. 1월 26일 주일예배에서 이찬수 목사는 설교 말미 “이 나라를 위해 기도할 것을 강조하면서 판단을 유보하고 하나님 뜻을 위해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