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민족이며 왕의 제사장입니다. 또 거룩한 나라이며, 하나님께서 홀로 다스리는 나라의 백성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행하신 놀라운 일들을 알게 하시려고, 여러분을 어두움 가운데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 가운데로 인도하셨습니다(벧전2:9, 쉬운 성경)”
최근 프로골퍼 최경주 선수가 만든 장학 재단 최경주재단(KJ재단)과 SKT에서 주최한 ‘KJ재단 하계캠프’ 특강, 분당 갈보리교회, 양평대한수도원 등에서 간증을 이어가고 있는 개그맨이자 가수인 이정규 씨가, 지난 5월에 얻은 딸(이진리)의 사진과 쉬운 성경 버전으로 된 베드로전서 2장 9절을 SNS를 통해 공유했다.
이정규 씨는 “좋은 일 하면 좋은 영향력, 나쁜 일하면 안 좋은 영향력. 생각해보니 눈에 보이는 모든 존재는 영향력이 있다. 우리가 살아야 하는 이유 중 하나가 거기에서 출발한다”며 “우리 존재 자체가 누군가에게는 엄청나게 큰 영향력이라는 것, 내 딸 아이가 잠시 미소 지을 때 우리 부부가 잠시나마 마치 천국에 다녀오듯 오늘 너도 그러하다. 잊지 마 넌 소중해.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라고 했다.
한편 이정규 씨는 숭실대 기독교대학원에서 기독교역사문화학을 전공했으며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원헌드레드 그룹 및 비전파워(VisionPower)에서 근무하기도 했다. 현재 딜리버(Deliver)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지난 7월 22일 싱글 앨범 ‘너희’를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