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명세빈 생일 맞아 “하나님 감사합니다”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명세빈. ⓒ명세빈 인스타그램

▲명세빈. ⓒ명세빈 인스타그램

배우 명세빈이 지난 10일 드라마 ‘다시, 첫사랑’ 촬영 중 생일맞이 인사를 전했다.

명세빈은 ‘감사합니다 하나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촬영 중이지만 행복하다”며 “생일 케이크 감사합니다. 벚꽃과 봄꽃이 만발할 때 태어나게 해주심을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명세빈은 최근 KBS2 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 주연 이하진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다시, 첫사랑’은 25%(TNMS 제공)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총 104부작으로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명세빈은 1996년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내 방식대로의 사랑’으로 데뷔해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 ‘국민들의 첫사랑’으로 불리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오랜 공백 기간을 가졌던 명세빈은 지난 2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힘든 과정에서는 신앙이 저를 많이 붙잡아줬다”고 고백하기도 했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