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치즈인더트랩’, ‘여왕의 꽃’, ‘역도요정 김복주’ 등의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모델겸 배우 이성경이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앙을 다짐했다.
이성경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 기도, 선을 행함 아멘”이라며 “이제 나는 ㅈㄷㄱㅈㅈㄷㄱㅅ 모드를 나름 가동시키고 지켜보려 노력할 거다. 파이팅. 말뿐인 바이블(성경)이 되지 않기를 제발”이라고 했다.
이에 누리 꾼들은 “이 글을 통해 믿지 않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이 높아지셨으면 좋겠다”, “믿음과 성장, 마음먹은 대로 하나님을 우선순위 하며 경외하는 삶이 되도록 기도하겠다. 기도의 동역자가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도 절대긍정절대감사 모드를 가동시키려고 노력하겠다”, “잠들기전절대금식? 무슨 의미. 너무 궁금해” 등 ‘ㅈㄷㄱㅈㅈㄷㄱㅅ’의 의미를 추측하는 댓글도 있었다.
한편 이성경은 과거 ‘You know better than I’라는 애니메이션 영화 ‘이집트 왕자2’의 OST를 공유하기도 했다. ‘You know better than I’라는 제목처럼 ‘내가 걸어온 길이 옳은 줄 알았죠. 당신을 이기려고 교만함 가졌지만 지금 포기한 순간에서야 진리를 보았죠. 내 주는 다 아시죠 나의 길을, 모든 것 다 내려놓고 주님만 의지해요(I thought I chose the surest road but that road brought me here. So I put up a fight and told you how to help me. Now just when I have given up)’란 가사가 돋보이는 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