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명세빈 “성장할 수 있던 드라마… 은혜 더하신 하나님”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명세빈이 ‘2017 KBS 연기대상’에서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는 배우 명세빈. ⓒKBS

▲명세빈이 ‘2017 KBS 연기대상’에서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는 배우 명세빈. ⓒKBS

크리스천 배우 명세빈이 ‘2017 KBS 연기대상’에 ‘다시, 첫 사랑’으로 우수상 일일극 상을 수상했다.

명세빈은 “여기 설 수 있을까 상을 받을 수 있을까 정말 많은 생각을 했다”며 ‘다시, 첫사랑’에 대한 의미를 생각했다고 전했다.

명세빈은 “너무 귀하고 행복하게 촬영했던 작품이다. 함께 웃고 울고 또 밤을 새우면서 힘을 나누고 밀어주고 기다려주고 끌어주는 관계 속에서 새로운 관점과 새로운 생각을, 제가 성장할 수 있던 드라마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항상 기도로서 제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엄마 아빠, 권은정 언니, 이태희 목사님 감사 드린다”며 여러 감독과 함께했던 배우들, 가족, 시청자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것을 있게 해주시고 또 그 위에 은혜를 더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올린다”고 했다.

한편 명세빈은 1996년 신승훈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남자의 향기’, ‘북경반점’ 등에서 활약했고, 올해 드라마 ‘다시, 첫 사랑’으로 복귀해 주연 이하진 역으로,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주연 이미숙 역으로 활약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