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애슐리 “블랙핑크 로제, 교회 예배 드리며 인연”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애슐리. ⓒashleybchoi instagram

▲애슐리. ⓒashleybchoi instagram

그룹가수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애슐리(최빛나)가 최근 컴백 기념 마이라이브홀 인터뷰 자리에서 ‘절친’인 블랙핑크(BLACKPINK) 로제와의 인연이 교회 예배를 통해 시작됐다고 밝혔다.

“공백기 때 혼자 교회를 다녔다”는 애슐리는 “예배를 드리고 있는데 우연히 옆에 앉은 사람이 로제였다”며 연습생이던 로제를 만난 일에 대해 털어놨다.

애슐리는 “예배가 끝난 후 인사하는 시간이 있었다. 그때 로제와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얘랑은 친해질 수 있을 거 같아’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후 친해져서 같이 밥도 먹고 서로의 가족들과도 만났다”고 했다.

애슐리는 미국 국적으로 블랙핑크 로제와의 만남에 대해 “교포끼리 통하는 것이 있었던 거 같다”고도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전한길‧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사항’ 내용증명 제출  공명선거수도권연합‧수기총 등 국회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 진행

전한길 강사와 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 내용증명

기독교계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 공명선거를 위한 7대 요구사항을 정식으로 전달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공명선거수도권연합, 공명선거전국연합 등은 13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본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전국기독인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전국기독교단체연합

전국기독교단체연합,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자유민주주의 수호 적임자”

지지 이유: 3권분립 원칙, 악법 저지, 약자와 동행, 청렴·정직, 탁월한 행정 등 전국기독교단체연합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등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

교계, 대선 전 긴급기도운동 돌입… “기도하는 민족은 망하지 않아”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교계가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에 돌입했다.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운영위원장 박원영 목사) 등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회복과 국…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