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며느리’ 정지민 “자랑스러운 며느리 되고 싶어…”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E채널 ‘개며느리’ 화면 캡쳐
ⓒE채널 ‘개며느리’ 화면 캡쳐

개그우먼-가수 부부인 정지민, 공휘가 지난달 새롭게 E채널 ‘개며느리’로 합류한 가운데, 5일 방송에서 고부 단합대회를 한 근황을 전했다.

‘후궁뎐’으로 유명세를 탄 개그우먼 정지민과 ‘별밤뽐내기’ 대상 출신의 가수 공휘는 ‘하나님 라인’이라는 뜻의 문화사역단체 엘라인(El-Line)에서 만나 2016년 결혼한 후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개며느리’는 개그맨 며느리들의 일상을 담은 E채널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며 티빙과 웨이브, 왓챠 등 OTT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고부 단합대회가 열린 5일 방송에서는 요리 대결, 몸으로 말해요 게임, 레크레이션, 고부 간 대회 등이 마련됐다. 첫 번째 요리 대결에서는 정지민의 시어머니가 버섯전으로 1등을 차지했다.

정지민의 시어머니는 “며느리가 좋아하니까 버섯전을 오늘 제가 준비했다”며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보였고, 정지민은 ‘버섯전’과 ‘남편’ 중 누가 좋냐는 질문에 “남편”이라며 공휘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또 쉬는 시간 대화를 나누는 가운데 안소미는 “부부가 닮으면 잘 산대”라고 했고, 정지민은 “저희는 결혼하고 나서 판박이가 됐다”며 “같이 웃어서 또 인상이 변한다”고 해 모두의 공감을 샀다.

레크레이션이 끝난 후 이어진 고부 간 대회에서 정지민은 시어머니에게 “이 많은 개그우먼 중에서 나라서 너무 죄송하다”며 “자랑스러운 며느리가 되고 싶었는데…”라고 말을 잇지 못했고, 시어머니도 눈물을 보였다.

방송 후 정지민은 “진짜 즐거웠던 단합대회 간만에 일탈도, 어머님이랑 함께한 웃고 울었던 시간들 모두 서로를 알아가고 위로하고 모든 것이 좋았던 시간”이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웃기는 개그우먼 며느리 정지민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지민은 얼마 전 새해를 맞아 “부족한 저에게 부족함 없는 사랑으로 응원해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한 한 해였다”며 “2023년에는 더 좋은 사람이 되어서 더 좋은 일들 나누고 사랑 넘치고 흘려보내는 빛과 소금 같은 정지민이 되겠다”며 “God bless you”라고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월드와치리스트, 기독교 박해지도

오픈도어선교회, 2025 기독교 박해국 목록 발표

오픈도어선교회가 15일 서초동 사랑의교회 국제회의실에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목록’(World Watch List)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도어 김경일 사무총장은 “기독교 박해국 목록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도전을 주고, 오늘날 더욱 적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선교 환…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한기총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불법 멈추라”

대통령 기소, 절차·방법 모두 적법해야 불법 기반 결과, 결코 신뢰할 수 없고 불합리하고 불법적 행위만 양산할 뿐 적법 절차와 과정 통해 수사·기소·재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15일 ‘수사권 없는 공수처의 무리한 대…

세이브코리아, 수기총

“카톡 계엄령 즉각 해제하고, 현직 대통령 국격 맞게 대우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수기총) 등 1200개 단체들이 1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즉각 카카오톡 계엄령을 해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날 발표한 성명서에서 이들은 민주당의 최근 온라인 플랫폼 ‘민주파출소’를 설치하…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권영세 국힘 비대위원장, 한교총 김종혁 대표회장 예방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월)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방문해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와 환담했다. 김종혁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귀한 사명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는 전통적으로 새벽…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첫날

“북, 코로나 후에도 계속 교회 성장… 말씀은 매이지 않는다”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 주제로 첫 3일 동족구원 위해 금식기도 전국과 해외에서도 유튜브 참석 제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1월 13일 오후 5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분단 80년, …

김동식 피랍 순교

“순교 못할망정, 순교자 잊는 죄 범하지 말자”

美 국적 한인 선교사 돌아왔는데 대한민국 선교사들만 못 돌아와 기도하는 한국교회, 잊어선 안 돼 故 김동식 목사 피랍 25주기·순교 24주기 추모 및 납북자 송환 국민촉구식이 지난 1월 13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개최됐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