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브미니스트리, 3월 2일부터 산곡교회에서 목요예배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이커브미니스트리 인스타그램

ⓒ이커브미니스트리 인스타그램

이커브미니스트리(E-Cove Ministry)가 3월 2일부터 인천 부평에 위치한 산곡교회에서 목요예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커브미니스트리의 ‘이커브(E-Cove: Eternal Covenant)’는 ‘영원한 언약’이라는 뜻으로 지난 2017년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들과 맺으셨던 언약을 기억하고, 그 영원한 언약 안으로 부름 받은 예배자”라는 비전을 갖고 ‘디사이플스’에서 명칭을 바꿨다. 이후 한성교회, 서부교회, 큰은혜교회, 시냇가푸른나무교회 등에서 목요예배를 진행해왔다.

이커브미니스트리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나님의 인도하심은 참으로 예측할수가 없는 것 같다. 그전에도 계속 그러하셨지만 딱 맞는 예배 처소를 또 다시 한 번 허락해주셔서 인천 부평에 있는 산곡교회로 왔다”며 “저희가 온다고 했을 때에 기꺼이 허락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교회에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고 했다.

또 11일 “매순간이 은혜의 인도하심이었지만, 이번에도 역시 하나님은 우리로 하여금 귀한 만남의 축복을 허락하시고 계신다”며 “저희 소식들을 더 자세히 나누겠지만 귀한 돕는 손길들로 인해서 저희 예배가 하나씩 하나씩 준비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13일에는 “이커브가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인천 부평에 위치한 산곡교회(인천 부평구 부영로 199)에서 목요 예배를 시작하게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려드린다”며 “지금 저희는 2월 한달동안 내부적으로 정비하는 시간으로 가지며 비공개로만 예배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예배 오픈 일정은 3월 2일(목)부터이며, 이날을 기점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산곡교회 본당에서 목요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된다.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하는 많은 예배자 분들을 주님을 찬양하는 자리에 초청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커브미니스트리는 2019년 1집 ‘Eternal Covenant’를 발매, 2020년 2집 ‘나의 사랑, 나의 교회’를 발매, 2022년 3집 Part 1 ‘진정 부흥을 꿈꾸는가?’, Part 2 ‘예수 우리의 중보자’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