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요한 생일 기념’ 팬클럽, 취약계층 위해 170만 원 기부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한요한 개인 SNS

ⓒ한요한 개인 SNS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이사장 이재원)은 가수 한요한의 팬클럽 ‘고독하지 않은 한요한 방’에서 가수 한요한의 생일을 기념하여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170만 원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팬클럽 ‘고독하지 않은 한요한 방’에서 기부한 170만 원은 국내 빈곤노인과 결손아동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스트뮤직 소속의 가수 한요한은 2016년 11월 일곱 번째 멤버로 합류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기타 멘 무사시’를 시작으로 매년 정규앨범과 EP, 싱글 음원을 발표하며 차곡차곡 자신만의 디스코그래피를 채워나가고 있는 그는, 최근 2023년 ‘페스티벌 더크라이그라운드,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서 관람객들의 마음을 휘어잡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팬클럽 ‘고독하지 않은 한요한 방’은 “아티스트 한요한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전달된 기부금이 희망조약돌을 통해 필요한 곳에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가수 한요한 팬클럽의 선한 기부에 감사하며 가수 한요한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팬들 또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국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독거노인·결식아동·빈곤아동·미혼모를 위한 희망도시락배달·희망급식소·문화활동&외식지원·생계지원 등과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2024 부활절 연합예배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4월 20일 오후 4시

예장 통합 총회장 사회, 예장 합동 총회장 설교, 대회장에 이영훈 목사 김정석 감독회장 인사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가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을 맞아 부활주일인 오는 4월 2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광림교회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1885년 4월 5…

이세종 심방

“심방, 가정과 교회 잇는 가장 따뜻한 통로입니다”

“2023년 12월, 울산교회 고등부 사역을 마무리하던 즈음 출판사에서 연락을 주셨고, 심방이 다음 세대 부흥에 어떤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지 글로 남겨보자는 제안을 주셨습니다. 그때 지난 사역 여정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심방의 길을 열어주신 뒤, 한 영혼이 변화…

기독교한림원

선교 140주년, 한국교회의 진정한 역사와 역할은

한국교회 선교 역사, 140주년 이상 토마스, 칼 귀츨라프 선교사 기억을 암울한 시기 여명의 빛으로 떠올라 새로운 삶의 의미와 희망 가져다줘 근대 사회 진입에 큰 역할 잘 감당 지금도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 한국기독교한림원(이사장 조용목 목사, 원장 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