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김춘수 시인의 ‘사랑하는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사랑하는 나의 하나님, 당신은 늙은 비애(悲哀)다. 푸줏간에 걸린 커다란 살점이다. 시인(詩人) 릴케가 만난 슬라브 여자(女子)의 마…
서울신학대학교 100주년과 실용음악과 개설을 기념하는 ‘THE CONCERT- 비상(飛上)’이 5월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신학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콘서트에 앞서 유석성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처럼 강렬한 …
서울신학대학교 100주년과 실용음악과 개설을 기념하는 ‘THE CONCERT- 비상(飛上)’이 5월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신학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경인여자대학교는 중국산동공상대학의 부총장(용희리)일행과 지난 21일 대학 내 대회의실에서 교류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국내 대학 최초로 현지 학기제를 도입한 차이나비즈니스과(학과장 김형건)의 주선으로 이…
서울신학대학교(총장 유석성 박사) 개교 100주년과 실용음악과 신설을 기념하는 공연 ‘더 콘서트-비상 soar’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31일 오후 6시 30분 2500석 규모의 서울신대 대강당에서 열린다. 출연진은 서울신대 홍보대사…
21일, 2012년 성년의 날을 맞아 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는 오후 2시 프레스센터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 김 장관은 축사를 전하고 성년을 맞은 이들에게 도서를 선물했다. 기념식에서는 성년다짐 공모전 시상식, 성년…
12일 통합진보당 중앙위원회의를 최악의 폭력 사태로 이끈 난동의 주범이 한국대학생연합 소속 일부 대학생들이라는 언론보도가 나왔다. 이에 한국대학생포럼은 한국대학생연합에게 공식 질의를 하였다. “한국대학생연합…
오는 6월 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606 전국청년부흥대성회’의 주최측 관계자들이 18일 여의도 클럽피쉬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한국교회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지난 2006년 시작돼 매년 진행돼온 동 …
올해로 개교 20주년을 맞이하는 경인여자대학교의 축제 ‘청솔제’가 16일부터 18일까지 대학 잔디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올해 경인여대의 청솔제는 개교 20주년을 맞이하여 축제의 슬로건 또한 ‘20살, 그녀들의 축제’로 정하고…
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 ‘예수’영화프로젝트 한국본부가 오는 5월 12일부터 열리는 여수세계박람회에서 107개국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예수’ 영화를 배포한다. ‘예수’ 영화팀은 이번 박람회에서 막달레나, 스포츠 간…
청년들의 자발적인 기도운동과 예배 회복의 장이 돼온 ‘606 전국청년부흥대성회’가 올해는 6월 6일(수)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매년 ‘The Holy Spirit’이란 주제로 진행되었던 본 성회는 올해 …
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 NK사역부가 북한 아동들을 돕기 위한 ‘작은 떡 나눔운동’을 전개한다. 이는 북한 아동 식량지원을 위해 동전을 모아 전달하는 운동이다. 1차로 9월까지 저금통을 모을 예정이며 모인 동전들은 어린…
한국대학생포럼은 인터넷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의 각종 음모론 제기 등을 비판하며 스스로를 꼼수의 늪으로 빠지게 하는 ‘나는 꼼수다’를 향해 신랄한 비판을 제기하는 바이다. 더 이상 대중들을 위한 목적을 가지지 못…
한국CCC(박성민 목사)가 지난 4월 28일(토)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한화 휘닉스파크에서 2012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여호수아기도회를 열었다. 이날 기도회에는 전국의 CCC 리더, 신입생, 간사 등 3,000여명이 …
대구참여연대(공동대표 김영화·법광·원유술·한재흥)에서 계명대학교의 ‘채플강요’와 관련한 진정서 제출과 관련, “개신교를 타겟으로 했다거나 종교편향적인 의도를 가진 것이 아니다”며 “이러한 문제가 발견된 만큼 …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 대학부 학생 3천여명이 자신들의 이틀치 용돈을 모아 약 1천6백만원을 지난 25일 국제구호 NGO인 컴패션에 전달했다. 이들이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사랑의교회 대학부가 매년 갖는 ‘두 데나리온…
나의 하나님 사랑하는 나의 하나님, 당신은 늙은 비애(悲哀)다. 푸줏간에 걸린 커다란 살점이다. 시인(詩人) 릴케가 만난 슬라브 여자(女子)의 마…
최근 인천 기쁜소식선교회(구원파) 소속 교회 여고생 살해 혐의로 기소된 합창단장 박모 씨(52)에게 무기징역이, 공범인 또 다른 교회 신도들에게는 각각 징역 30년이 구형됐다. 인천지법 형사13부(부장판사 장우영) 심리로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