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인도네시아 선교 다큐멘터리 공개
선교 미디어 CGN 인도네시아 지사에서 제작한 선교 다큐멘터리 <교회의 씨앗: 인도네시아 까로 종족(이하 교회의 씨앗)>이 기독 OTT 퐁당과 CGN 유튜브에 …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족들의 봄나들이 이동이 늘고 있다. 아이들의 나들이 성화에 못 이겨 봄나들이 여행지를 결정하는 것도 큰 일 중 하나다. 아이들도 만족할 수 있는 가족 봄나들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천안을 추천한다…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봄을 맞아 새단장을 마치고 21일 재개장 했다. 워터파크는 휴장기간 동안 시설 환경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안전에 크게 신경을 썼다. 물놀이 후 미끄럼 방지를 위해 워터파크 전역에 …
제철을 맞은 ‘대게’의 고장 울진에서 열리는 ‘201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울진 후포항 일대에서 열리는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는 아름다운 울진 앞바다를 배…
17~18일: 비 또는 눈 오다 17일(화) 오후 대부분 그침, 동해안은 지속 19~20일: 대체로 맑고 평년 수준 기온 분포 21~22일: 기압골 통과로 전국 대부분 지방 비 이번 설 연휴에는 대체로 따뜻할 것이라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연휴 …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주립, 국립, 지역 공원등의 모든 정보를 담은 웹사이트 캘리파크스(CaliParks.org.사진)가 런칭해 캘리포니아 내 레저활동에 편의를 제공한다.
■ 전통놀이 체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 설 연휴 동안 원마운트몰 일대에서는 5가지 미션이 걸린 전통놀이 체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가 열린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 게임과 새끼줄을 꼬아 소원지를 매…
'걷는 길'이란 뜻의 제주도 방언 '올레'. 2007년 제1코스가 개발된 이래 연간 100만 명을 훌쩍 넘는 탐방객과 약 350억 원의 관광 가치를 산출하고 있는 '제주도 올레길'은 명실공히 제주도 최고의 관광상품이 되었다. 일본의 대표…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설 연휴와 봄방학이 이어지는 2월을 맞아 가족∙친구들과 워터파크를 찾는 물놀이객들에게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겨울방학이 끝나고 2월 봄방학을 기다리는 초∙중∙고등학생…
추운 겨울 따뜻한 해외를 찾아 힐링을 하고자 했던 A씨는 고민이다. 하나부터 열까지 점검해야 할 것 투성인데다 챙길 것도 많아 출발 전부터 머리가 아프다. 준비가 부족해도 말이 통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으면 좋으…
대기업 10년차 김과장의 고민이 해결됐다. 주위에서 짠돌이라는 말도 듣고 결혼하여, 매년 휴가때 아이들을 데리고 부부동반 하여 가까운 곳이라도 가려면 성수기에는 방구하기도 어렵고 바가지 요금에 엄두도 내지 못하고 …
요즘같은 저금리시대의 주5일 근무제에 맞물려 레저생활을 느끼면서 일반인들에게 피로감이 몰려오고 있다. 매년 성수기시즌, 연휴에 산으로 바다로 가족여행을하며 팬션, 민박 등 예약하기도 어렵고 바가지요금에 즐거운 …
해외여행 시 가장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항목은 다름아닌 ‘교통’이다. 특히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이거나 여행 기간이 짧다면 너무 긴 비행시간은 부담이 되기 마련. 도착 후 여행지 내에서의 이동비용 또한 만…
제법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접어들었다. 대명리조트는 겨울성수기를 맞이해 파격적인 분양 조건의 회원권을 접수 중이라고 밝혔다. 겨울 성수기 맞이 분양 상품으로는 만기 시 전액 원금을 보장해주는 콘도회원권이며 …
제법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접어들었다. 대명리조트는 겨울성수기를 맞이해 파격적인 분양 조건의 회원권을 접수 중이라고 밝혔다. 겨울성수기 맞이 분양 상품으로는 만기 시 전액 원금을 보장해주는 콘도회원권이며 …
기상청은 추석 연휴기간(6-10일) 중 전반적으로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많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오후에는 일사로 인해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내륙 일부지역에는 곳에 따라 소나기가 내리는 날이 있겠다고 밝혔다…
선교 미디어 CGN 인도네시아 지사에서 제작한 선교 다큐멘터리 <교회의 씨앗: 인도네시아 까로 종족(이하 교회의 씨앗)>이 기독 OTT 퐁당과 CGN 유튜브에 …
개정안, 반복적 혐오표현 금지 성별·종교·장애 등 특정 대상 윤건영 의원 등 23명 발의해 문 전 대통령 사저 시위 때문? 특정인 위해 법률 제정 옳은가 목회자들이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개정안’에 대한 우려를 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