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은 왜 ‘고레스 칙령’에도 예루살렘으로 귀환하지 않았을까?

우리가 살아온 역사의 증거가 단순하게 입증되는 것은 아니다. 사적지에서 발견된 다양한 증거들은 하나의 자료만으로 입증되는 것이 아니라, 발견된 …
정통개혁주의 표방하고 성경적 복음주의 운동 지향 WCC와 배경부터 다르고 신사도·종교다원주의 배격 로잔 관계자 “동성애 반대 입장 ‘선언문’에 실릴 예정” 9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4차…
한국아세안친선협회(KAFA·이사장 홍정길 목사)가 미얀마 소수민족인 카친족을 위한 기독병원 건립을 위한 모금을 진행 중이다. KAFA는 병원을 건립하고 현지 교단과 협력을 통해 일자리 창출을 바탕으로 한 지역 경제 활성화, 지…
성경적인 복음·교회·선교로 돌아가자는 것 성경의 우선성, 예수의 유일성, 성령의 주 되심 믿어 죄악 속 고통당하는 인간을 구원하시며 고통과 분열의 현장에 하나님의 통치 실현하시는 하나님의 능력 4차 대회로 한국교회…
한국오엠이 2024년 단기선교사(1~2년) 모집에 나선다. 오엠은 복음의 기동대로써 떠다니는 UN인 ‘로고스 호프’ 선교선과 ‘둘로스 호프’ 선교선 사역은 물론 미전도 종족 선교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다양한 선교지와 다양한…
한국선교연구원(kriM)이 6일 오후 남서울교회(담임 화종부 목사) 신교육관에서 ‘변화하는 세계 기독교와 선교’라는 주제로 선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선교사 및 선교기관 관련자, 선교학 전공생, 교회 선교부 …
태동 자체가 WCC 에큐메니칼 운동 대응해 출발 각종 문서에서 비성경적 통합주의, 혼합주의 배격 예장 고신, 6개월여 연구 끝에 ‘참여 허용’ 결론 제4차 서울-인천 로잔대회를 준비하는 한국로잔위원회(이사장 이재훈 목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가 아동 자립 지원을 위한 OJT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했다. 이번 OJT 프로그램은 지원 아동들에게 자립 전 직업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지난 6월 월드쉐…
개혁파 대통령 이란 위한 기도제목 1. 히잡 단속 완화 위해 2. 기독교 단속도 완화 3. 가정교회 목자 양육 이란의 라이시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헬기사고 사망으로 인한 보궐선거가 지난 6월 28일 있었습니다. 후보는 이란 최고…
1. 나갈랜드 디마푸르 사역 1) 부부세미나 7월 중순 방문하여 부부세미나를 은혜로 진행했습니다. 중국, 스리랑카, 방글라데시, 인도 등에서 여러 차례 진행했지만 총회장님 부부가 참석하기는 처음입니다. 총회장님과 사모님…
미전도 종족에 청년 선교사 파송 시니어 캠프, 20개 종족 입양식 동성혼 합법화는 글로벌 아노미 평신도 전문인 선교단체 인터콥선교회(본부장 최바울 선교사) 세대별 ‘2024 여름 선교캠프’가 경북 상주시 열방센터에서 연…
국제열방선교회(대표총재 김용희 목사, 대표회장 김순희 목사)는 최근 경기도 안산시 본오동에 위치한 큰기쁨의교회(김순희 목사)에서 새로운 도약을 도모하는 차원에서 대표고문·대표총재·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
3차 대회 후 ‘3겹줄’ 형성, 네트워크 강화 전 세계 복음주의 리더들이 14년 만에 열리는 ‘제4차 로잔대회’에서 각 분야별로 일주일의 대회 기간 머리를 맞대며 선교 전략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3차 케이프타운 대회 이후 …
제11차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가 ‘선교지 대학의 미래와 방향성’이라는 주제로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서빙고 온누리교회 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됐다. (사)파우아교육협력재단(PAUA)에서 주최한 이 콘퍼런스는 지난 2…
호프월드미션, 일본단기선교 참가자 모집 초교파 복음주의 선교단체인 호프월드미션(HWM, 대표 김용국 목사)은 오는 8월14일(수)부터 8월18일(일)까지 4박5일간 일본 오사카, 고베, 교토, 나라에서 “하늘의 문을 여소서”라…
세계 선교 구체적 전략 수립 목적 복음주의 교회·선교기관 회원 참여 참석자들, 로잔운동 보완 역할 주문 로잔운동에 참여하고 있는 세계 교회 지도자 20여 명이 지난 6월 25일부터 2박 3일 간 서울 서초동 사랑의교회(담임 오…
우리가 살아온 역사의 증거가 단순하게 입증되는 것은 아니다. 사적지에서 발견된 다양한 증거들은 하나의 자료만으로 입증되는 것이 아니라, 발견된 …
동조 않으면 혐오? 전형적 파시즘적 사고 인권위 일부가 퀴어축제 참여? 고발할 것 안 위원장 거룩한방파제 참석 거부 유감 친동성애 단체들이 퀴어축제 불참을 선언한 국가인권위원회 안창호 위원장을 혐오세력으로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