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사진 작가, 로버트 업데그로브

美 버지니아주, 기독 사진 작가에 ‘신념 위배’ 강요 않기로

미국 버지니아 주정부가 기독교인 사진 작가에게 자신의 신념과 반대되는 서비스 제공을 강요하지 않기로 합의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지난 2020년 버니지아주가 차별금지법에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을 포함시키자 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
사마리안퍼스_이스라엘 하마스 전쟁

복음연맹 “폭력 악순환 끊고 복수에서 자유로워져야”

이스라엘군이 하마스와 싸우기 위해 가자시티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복음연맹(EA)이 “폭력의 시기에도 예수님의 가르침은 평화를 요구한다”며 휴전을 촉구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EA는 지난 1일(이하 현지시각) 발표한 성명에서 “…
미국 애리조나 주의 피닉스에 위치한 그랜드 캐니언 대학교(GCU) 경기장.

美 최대 기독 대학, 허위 광고 혐의로 약 490억 벌금 부과받아

미국 교육부가 전미 최대 규모의 기독교 대학인 그랜드캐니언대학교(Grand Canyon University, GCU)에 최근 부과한 3,770만 달러(약 490억 원)의 벌금에 대해 대학 총장이 항소 의사를 밝혔다고 크리스천포스트(CP)가 보도했다.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교를 둔 이 대학의 브라…
중보기도, 청년, 신앙인, 기도

‘게이 크리스천’이 성경적으로 불가한 이유 3가지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게이 크리스천이 성경적으로 허용될 수 없는 이유 3가지”라는 제목의 칼럼을 최근 게재했다. 이 글을 쓴 애덤 그로자(Dr. Adam Groza) 박사는 캘리포니아 온타리오에 있는 게이트웨이신학교(Gateway Seminary)의 종교철학 부총장이자 부교수이다…
우크라이나

‘전선 다니며 구호활동’ 우크라이나 사역자의 편지

전쟁 3년째가 되어가는 우크라이나에 다시 추운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최전선을 다니며 구호활동을 하는 한 사역자의 편지를 프라하 생명나무교회 곽용화 선교사님이 번역해 소개해 주셨습니다. -편집자 주 ◈전쟁의 시작 2022년 2월 24일, 러시아군의 본격적인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