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속 인물들이 숫자 아닌 ‘사람’으로 보이기 시작할 때
하나님 말씀 다르게 보일 것 그들 향한 사랑 깨닫기 때문 우리만 눈물 흘리는 것 아냐 하나님 내 눈물 기억 깨달아 돼지 12마리가 소풍 가서 시냇물…
“올해는 한국교회가 부흥을 일으키려고 작정한 해 입니다. 그런데 상반기가 별다른 소식없이 조용히 지나가고, 지난달엔 아프간 피랍사태까지 일어나면서 한국교회가 위축 되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하나님 앞에 그렇…
고시촌선교회(공동대표 신부호·안인철 목사)가 올해도 어김없이 ‘관악 고시인 페스티벌’을 열었다. 22일부터 24일까지 늘사랑교회(노원기 목사)에서 저녁마다 열리고 있으며, 주제는 ‘내가 공부하는 이유’다.
전국 SFC 총동문회가 제15차 정기대회를 7월 16일부터 17일까지 천안 고려신학대학원에서 ‘SFC 60년, 새로운 동문운동의 활성화’란 주제로 개최했다. SFC 창립 60주년 기념대회인 이번 정기대회는 동문들의 화합과 동문운동 활성화…
기독청년들의 영적 회복과 재도약의 기회를 위해 마련된‘7.17 전국청년부흥대성회 The‘7.17 전국청년부흥대성회 The Holy Spirit 2nd’가 17일 오후 여의도순복음교회 전국청년부흥연합회 주최로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총 2…
이스라엘 선교전문단체 키비(KIBI)가 올 여름 예루살렘으로 아웃리치를 떠난다. 아웃리치는 8월 1일부터 2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32명을 모집한다. 비용은 약210만 원이다.
8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교회 대부흥 1백주년기념대회를 앞두고 6일 오후 영락교회에서 청년대학생대회 ‘Beyond 1907’이 열렸다. 한국교회 대부흥 1백주년기념사업회 산하 청년대학생분과위원회 주최로 열린…
2007년 1월 14일 주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은 이미 빼곡하게 경기장 안을 채운 수많은 성도들과 함께 부흥을 사모하는 열기로 달아오르고 있었다. 이른바 ‘역사를 이루는 기도, Revival 2007'! 24시간 연속기도회에 …
서울 테헤란로에는 ‘서울종합예술학교’가 있다. 학교 이름대로 예술인들을 배출해내는 학교다. 그런데 올해 이 학교에 예술과는 거리가 좀 있어보이는 경력을 가진 부학장이 부임했다. 정균화 부학장. 그는 언론학을 전공하…
명지대학교 기독학술원의 크리스천최고경영자과정 제3기 수료식이 28일 CCMM빌딩에서 오후7시에 열린다. 크리스천최고경영자과정 3기 프로그램은 지난 2월에 개원했으며, 총 16주간의 수업을 이수한 이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한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가 광주에서 운영하고 있는 ‘CCC 동구노인복지관’이 광주에 아가페실버센터를 개원했다. 아가페실버센터는 노인들을 돌보는 사역을 하는 곳으로, CCC 광주지부가 2005년부터 국가보조금을 지원받아 준비…
2007 한국교회대부흥 1백주년 기념 청소년대회 ‘The Way’가 서울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열렸다. 사랑의교회 청소년주일학교 주관으로 열린 이번집회에는 5천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나타냈다.
15일 오전 7시 30분 서울 시청 앞 프라자호텔에서 2007라이즈업코리아 서울대회 킥오프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매년 이 행사를 준비해온 라이즈업비틴즈 대표 이동현 목사를 비롯해 김삼환 목사, 최성규 목사, 오정현 목사 …
북한을 위한 기도네트워크 ‘주빌리코리아’가 6일 오후 12시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기도집회를 개최했다. 이날 집회에는 CCC·청년목회자연합·Again1907과 같은 청년선교단체들과 각 교회 등의 청년 1만여 명이 참가해 찬양과 기도…
故 한경직 목사에 의해 설립돼 올해로 60주년을 맞는 서울 대광고등학교가 5일 오전 11시 ‘60주년기념관’ 착공예배를 드린다. 이날 예배는 대광고등학교 이사장인 영락교회 이철신 목사가 설교를 전하며 법인이사들과 운영위…
명지대학교가 ‘첨단 농축수산 생명과학기술 지원 연구원’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 연구원은 농축수산업과 같은 1차산업에 과학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더 나아가 세계시장에서도 경…
하나님 말씀 다르게 보일 것 그들 향한 사랑 깨닫기 때문 우리만 눈물 흘리는 것 아냐 하나님 내 눈물 기억 깨달아 돼지 12마리가 소풍 가서 시냇물…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사람이라면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