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 따먹은 후… 남자는 일중독, 여자는 멜로드라마광?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명지대학교 교수들이 학생들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한다. 명지대 교수선교회는 “취업, 학업 등 여러 가지 문제로 힘들어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음악회를 개최키로 했다”고 밝혔다.
한일장신대학교(정장복 총장)는 교육의 특성화와 내실 강화를 위해 독일 사회복지특성화 대학 및 기관 3곳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박찬호 총장)은 오는 30일 ‘종교개혁기념 웨신인들의 축제 한마당’을 마련했다
영명중·고등학교가 올해 개교 1백주년을 맞았다. 감리회가 설립한 영명중·고등학교는 충청도 최초의 근대교육이 시작된 곳으로 유명하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호서대학교(강일구 총장)의 재학생들은 매일 같이 학생창업보육센터 외벽에 새겨진 글귀를 보면서 강한 ‘자신감’을 갖는다고 한다. 호서대 강일구 총장은 “빌립보서 4장 13절에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
숭실대학교가 개교 109주년을 맞았다. 숭실대는 개교기념일인 10월 10일 오전 캠퍼스에서 개교기념예배, 한경직 목사 동상 제막식, 베어드 박사 유품 특별전 등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평양대부흥 1백주년을 앞두고 한국에 다시금 부흥이 일어나길 소망하는 연합모임인 ‘어게인 1907’이 경기도 광명시 신광교회에서 다음 달 15일부터 4주간에 걸쳐 매 주일 저녁 8시 청년 기도모임을 갖는다.
안양지역 교회와 성도들이 도시를 성시화하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시작했다. 안양시기독교연합회는 26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청장년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26 대각성 집회’를 개최했다. ‘안양의 교회여! 함께 일어나…
소망교회(김지철 목사) 청년부 요셉공동체가 북한선교와 통일을 중보하는 통일수련회를 개최한다. 오는 8월 14일부터 17일 곤지암 소망수양관에서 개최되는 통일수련회는 한국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비전을 보고, 통일시대를 …
청소년 캠핑사역단체 보물상자(www.bomulsangja.com)는 제 13회 목회자 자녀 캠프를 오는 8월 7일부터 부산 중앙교회 수련관에서 개최한다.
전세계 190여개국에서 사역을 펼치고 있는 세계 최대 선교단체인 국제CCC 총재 스티브 더글러스가 한국을 찾았다. 스티브 더글러스 총재는 “하나님은 중국과 한국에서 영적 군사들을 모으고 계신다”며 “중국과 한국이 카자흐…
청년·주부·전문인·사역자거룩운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토라학교(대표 송제근 목사)는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전문인 성서한국 2006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IVF가 ‘제5회 MP3찬양대회’를 개최한다. MP3 찬양대회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곡을 MP3로 녹음해 제출하면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