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 따먹은 후… 남자는 일중독, 여자는 멜로드라마광?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만나 포괄적 차별금지법, 저출산, 의료사태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번 만남은 이재명 대표가 2일 오후 2시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한교총 사무실…
장종현 한교총 대표회장 “종교사학 설립정신 존중받는 제도 마련되길” 보수진영(통대위) 단일후보로 추대된 조전혁 서울시교육감 후보는 30일 한국교회총연합 대표회장 장종현 목사를 만나 서울시 교육 정상화를 위한 기…
국민의힘 조찬기도회 회장 윤상현 국회의원이 9월 30일 한국교회총연합 대표회장 장종현 목사를 찾아 환담을 나눴다. 장종현 대표회장은 “국회라는 특별한 자리에서 믿음을 갖고 일하는 의원님들과 국회 직원들을 격려한다”…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기현 장로,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이하 세기총)가 28일(토)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히메지비젼교회(담임 이상열 목사)에서 ‘제49차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일본 오사카 기도회’를 개최했…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서울시교육감 중도보수 단일후보로 확정된 조전혁 후보의 지지를 선언하면서, 필승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조전혁 후보는 9월 27일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연합회관 한기…
국회의원 ‘막말’ 특권 즉각 폐지해야 교회 모독자 국민 대표 못 되게 해야 사퇴 않으면 모든 방법 동원해 조치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가 기독교를 모욕한 김성회 의원(더불어민주당)을 규…
김성회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보수 기독교 탈레반주의자’ 발언에 대해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이 10일 성명에서 “편협되고 인권이라고는 조금도 찾아보기 힘든 막말”이라고 비판했다. …
‘한국교회 2백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가 10월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전례 없는 대규모 연합집회로 열릴 것이 예고된 가운데, 그 조직위원회가 9일 마포구 극동방송 사옥에서 출범 기자회견을 열고 본격적인 준비…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가 6일(금)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예방해 장종현 대표회장과 환담했다. 장종현 대표회장은 당대표 취임 축하의 말과 함께 “의료대란으로 국민의 목숨이 위태롭다. 대한민국의 …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가 5일 제35-5차 긴급 임원회를 열고 연합기관 통합 건에 대해,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 이하 한교총)이 보내온 통합안은 받아들일 수 없음을 결의했다. …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가 연합기관 통합 건에 대해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 이하 한교총)이 보내온 통합안은 받아들일 수 없음을 결의한 가운데, 구체적인 내용에 관심이 쏠리…
한교총, 8월 30일까지 통합안 회신 요청 통보·명령 내용에 한기총 임원들 ‘격앙’ 기관 통합 무산 시 ‘3대 종단 협의체’? 정서영 대표회장 “보수 정체성 지켜야”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이하 한교연)이 오는 10월 27일 서울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적극 참여 입장을 냈다.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한국장로교총연합…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이 국내 3대 종단과 오찬 모임을 갖고 분열과 대립, 생명 경시 풍조 극복에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한교총 장종현 대표회장은 3일 오전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진우 스님, 한국천주…
오는 10월 27일 서울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는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에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 이하 한교총) 산하 교단들도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집회를 처음 제안한 손현보 …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