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 따먹은 후… 남자는 일중독, 여자는 멜로드라마광?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CCC가 2일부터 4일까지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Zoom을 통해 ‘온 땅의 주인’(시 108:5)이라는 주제로 2021년 CCC 온라인선교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선교캠프는 일본, 필리핀,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동아시아, 네팔, 러시아, 베트…
기독경영연구원 좋은경영연구소(소장 박철)가 제19회 겨울세미나를 오는 2월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Zoom에서 Webinar로 진행한다.(회의 ID: 602 112 4821, 암호: kocam) ‘코로나19 이후 기업과 교회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열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고 있는데 가운데, 부산 동래중앙교회(정성훈 위임목사)가 최근 <언택트시대, 신앙인이여, 이렇게 살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팬데믹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신앙…
“아빠, 아들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모습을 내 아버지의 등을 보며 배운대요.” 김성경 전도사가, 개척 후 25년간 한 교회만을 섬겨온 아버지 김순석 목사(중부반석교회 담임)를 향해 설교를 시작한다. 담담한 아들의 목소리…
밀알선교단(조봉희 이사장)과 밀알복지재단(홍정길 이사장)이 오는 26일, 27일 저녁 7시 한국밀알 유튜브 채널에서 “절망에서 희망으로, 하나님의 공동선을 향해”라는 주제로 온라인 수련회를 개최한다. 밀알선교단 관계자…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제3회 대한민국 온라인 성경필사대회>를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한다. 장기간 계속되는 코로나19로 교회 출석이 어려워지며 무너져가는 신앙생활을 온라인 …
정영선 태아생명살리기 위드유캠페인 대표가 최근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 ‘미세스 아메리카’에 대해 소개했다. 미국 보수 진영의 활동가 필리스 슐래플리를 다룬 드라마 ‘미세스 아메리카’는 오는 2021년 1월까지 왓…
채널A 뉴스앵커이자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조수빈 아나운서가 2020년 한 해 따뜻한 온기를 전하기 위해 성탄특집 방송 프리젠터로 나선다. 오는 25일(금) 오후 4시10분 …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24일 “지난 18일 유튜버 엔조이커플(소속 샌드박스)이 구독자 ‘엔조잉’의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소원선물 기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
레인보우리턴즈가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차별금지법 반대 성탄절 특집 버스킹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벙 버스킹 라이브는 코로나로 인한 방역 지침에 따라 유튜브 채널 ‘레인보우리턴즈’에서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국민 위로 온택트 특집 생방송 ‘2020 코리아 퍼레이드’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앙코르 방송을 이어간다. 한국교회총연합이 주최하고 CTS기독교TV가 주관, 서울특별시와 백석예술대학교가 후원한 이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국민 위로 온택트 특집 생방송 ‘2020 코리아 퍼레이드’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앙코르 방송을 이어간다. ‘2020 코리아 퍼레이드’는 전기철, 최윤영, 최선규, 조향기가 진행을 맡았고, 저스트절크, 하…
유승준이 대한민국은 기독교의 피로 건국됐고, 현재 우리나라 사회와 법을 잘 알기 위해 교계에서 잘 알려진 이정훈의 PLI를 보라고 이야기했다. 유승준은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헌법 안에서 누군가가 내린 선택이…
‘모노클래즘(MONOCLASM)’이 최근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 출연해 모노클래즘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전하며 “하나님은 어머니 같은 분, 화음 같은 분”이라고 고백했다. 모노클래즘은 바리톤 고집엽 교수와 이우(이우영) …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CTS’)가 6.25전쟁 70주년을 맞아 6.25전쟁을 돌아보고 코로나19로 황량해진 사회분위기를 사랑으로 보듬고자 특집 다큐멘터리 ‘전장 위의 천사들’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본방은 오…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