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은 왜 ‘고레스 칙령’에도 예루살렘으로 귀환하지 않았을까?

우리가 살아온 역사의 증거가 단순하게 입증되는 것은 아니다. 사적지에서 발견된 다양한 증거들은 하나의 자료만으로 입증되는 것이 아니라, 발견된 …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 CTS 비전과 사역 보고 오는 5월 15-19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 한주간 ‘기쁨·섬김·복음·기적의 통로’ 되는 사명 CTS 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란 …
연예계 선후배, 믿음의 동역자로 함께 이스라엘 성지순례 나서 개그우먼 조혜련과 함께 하는 성경공부 콘텐츠 <구약의 세계로 오십쇼(이하 오십쇼)>가 이번에는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떠났다. ‘오십…
다음 세대를 위한 발걸음 ‘달려라 퐁당’ 참여 신청이 오는 4월 23일(주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달려라 퐁당’은 다음 세대를 믿음으로 세워가기 위한 후원 챌린지로, 후원금은 ‘퐁당’ 키즈 콘텐츠 <고…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이 MBC드라마넷과 함께 탄자니아 소녀 가장들을 돕는다. 30일 밤 12시 MBC드라마넷을 통해 방영되는 <나누는 라디오쇼 온에어>에서는 어린 나이에 가족의 생계와 돌봄을 떠맡게 된 탄자니아 소…
CGNTV가 오는 3월 29일 개국 18주년을 맞아, 기존 이름에서 TV를 뺀 ‘CGN’으로 사명을 변경한다. 지난 2005년 한인 선교사와 디아스포라를 위한 위성방송으로 시작한 CGNTV의 새로운 사명 CGN은 자유로운 확장성을 의미한다. 플랫폼…
MBC ‘일타강사’에서 희망을 전하는 전신마비 크리에이터 박위 씨의 기적 같은 삶 이야기가 공개됐다. 박위 씨는 9년 전,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으나 절망을 딛고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 있는 50만 크리에이터, …
<지선아 사랑해>, <꽤 괜찮은 해피엔딩> 등을 쓴 이지선 교수가 22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의 ‘lucky, happy, enjoy’ 특집에 출연했다. 이지선 교수는 23세 대학생 때 불의의 교통사고로 전신 55% 부위에 화상을 입었고, 재…
극동방송이 최근 차별금지법 관련 라디오 방송 ‘주의’ 제재조치명령 취소소송 1심 판결에 불복하고 항소했다. 극동방송은 지난 2020년 7월 9일 오후 AM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법조인을 초청해 ‘포괄적 …
기독 OTT 플랫폼 ‘퐁당’은 건강한 자녀 양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콘텐츠 보급에 힘쓰고 있다. 유해 콘텐츠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고 신앙 성장을 돕는 말씀 콘텐츠를 누릴 수 있다. 말씀으로 시작하는 …
배우 김수미가 최근 CTS기독교TV ‘장경동 목사의 잘 살아보세’에 특별 출연해 간증했다. 방송은 1부 2부로 나눠 공개됐다. 초대 손님 공개에 앞서 1969년 MBC 공채 탤런트 김민정 권사는 김수미에 대해 “정말 보고싶은 후배다. …
국내 최초 기독 OTT ‘퐁당(Fondant)’이 출시 2주년을 맞았다. 퐁당은 런칭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2년 만에 가입자 11만 명을 돌파했다. 작년에는 모바일 앱뿐 아니라 PC 버전과 삼성·LG 스마트TV 앱도 출시해 큰 화면으로도…
어린이 공동체 성경읽기 콘텐츠 ‘고고 바이블’이 기독 OTT 플랫폼 ‘퐁당’에서 365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고고 바이블>은 ‘공동체 성경읽기’로 시작된 성도들의 성경통독이 다음 세대에게도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1세대 국민배우 김수미 씨가 전 국민 고민 해결 프로젝트! CTS <장경동 목사의 잘살아 보세>에 출연한다. 김수미 씨는 1971년 MBC 공채 탤런트로 연기를 시작해 <전원일기>, <가문의 영광>, <헬머니>, <수미네 반찬>, <밥은 먹고 다니…
‘설 특집 찬양 대잔치’가 열린다.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설 연휴 기간 ‘설 특집 찬양 대잔치’(연출 조제윤)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지난 1월 17일 ‘설 특집 찬양 대잔치’ 측은 “코로나19 팬데믹이 계속…
CGNTV가 설 명절을 맞아 영화, 다큐,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특집 편성했다. 먼저 다양한 색깔의 영화를 선보인다. 21일(토) 저녁 8시 40분 방영되는 영화 <폴스 프로미스>는 인종차별이 만연했던 1960년대를 배경으로 인종 차…
우리가 살아온 역사의 증거가 단순하게 입증되는 것은 아니다. 사적지에서 발견된 다양한 증거들은 하나의 자료만으로 입증되는 것이 아니라, 발견된 …
동조 않으면 혐오? 전형적 파시즘적 사고 인권위 일부가 퀴어축제 참여? 고발할 것 안 위원장 거룩한방파제 참석 거부 유감 친동성애 단체들이 퀴어축제 불참을 선언한 국가인권위원회 안창호 위원장을 혐오세력으로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