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과 따먹은 후… 남자는 일중독, 여자는 멜로드라마광?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극동방송(이사장 김장환)에서 유관기관 사단법인 선한청지기(이사장 이일철)와 함께 전쟁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힘을 모았다. 극동방송은 지난 8월 8일(화)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
CGN <잇쉬의 서재> 시즌2 출발 현대부터 고전까지 다양하게 CGN이 지난 10월 4일 OTT 플랫폼 ‘퐁당(fondant)’을 통해 ‘잇쉬의 서재 시즌2’를 선보였다. ‘잇쉬의 서재’가 첫 선을 보인 지 약 1년 만이다. 4일 공개된 ‘잇쉬의 …
기독교복음방송 GOODTV가 28일 밤 12시 추석 명절을 맞아 영화 <삼손>, <마가복음>, <마태복음>, <루터>와 다큐스페셜 방송을 방영했다. 9월 28일 밤 12시 방영된 <마가복음>과 10월 2일 오후 2시 방영되는 <마태복음>은 복음서 마가복…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CTS기독교TV가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별 다큐와 기독교 영화, 음악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은혜와 감동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재미와 감동, 대표 프로그램 전 국민의 고민…
선교 미디어 CGN이 풍성한 추석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먼저 해외 영화 <복면목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자신의 달란트를 찾아가는 한 젊은 목사의 이야기이다. 프로레슬러 출신 크리스는 부상을 당해 은퇴 후 정체…
기독 OTT 플랫폼 ‘퐁당’은 양질의 교회 미디어 사역을 위한 미디어 아카데미를 국내 9개 지역에서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교회의 미디어 담당자와 봉사자이며, 교육 내용은 ‘교회 음향 3시간 마스터하기’, …
비가 쏟아지는 한여름, 리어카를 끌며 폐지를 줍는 노인의 비를 막아 준 ‘우산 천사’가 누리꾼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수도권 일대에 갑작스레 폭우가 내렸던 지난달 29일, 리어카를 끌고 ‘폐지 노인’에게 우산을 씌워준 …
기독 OTT ‘퐁당(Fondant)’이 목회자와 신학생을 대상으로 기독 영상 콘텐츠 기획안을 공모한다. 성도들의 신앙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 2월에 출시된 ‘퐁당’은 주로 15분 이내 시리즈물로 된 다양한 양육 콘텐츠를 …
중간사부터 신약 전체 요점 쏙쏙 개그맨 김기리 게스트 참여 예정 CGN ‘구약의 세계로 오십쇼’와 ‘이스라엘로 오십쇼’를 통해 성경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주며 호평을 얻고 있는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가 이번에는 신약…
CGN은 이스라엘, 터키(튀르키예), 그리스, 키프로스, 몰타, 이탈리아 등 6개국 현지 올로케로 기독교의 세계화에 큰 영향을 끼친 최초의 선교사 ‘바울’의 사역과 일대기를 다룬 스토리 다큐 <바울로부터>를 제작한다. 다큐에는 …
CGN은 기독교의 세계화에 큰 영향을 끼친 최초의 선교사 ‘바울’의 사역과 일대기를 다룬 스토리 다큐 <바울로부터>를 제작한다. 유대인 신학자 요셉 클라우스너는 “예수가 없었으면 예수 믿는 사람이 없었을 것이요, 바울…
IFMM(국제이주자선교포럼)과 CTS기독교TV가 주관한 제16회 국제이주자포럼 ‘초국가 시대의 이민정책’이 26일 CTS 사옥 11층에서 열렸다. 이날 유종만 목사(IFMM 이사장)는 “이제는 현상을 관찰하고, 새로운 이민정책의 수립이 필…
북한, 일본, 중국, 러시아 등 동북아 18억 명에 복음 전달 북한·조선족 청취자들 편지 동북아시아 18억 명에게 날마다 복음을 전해온 제주극동방송이 개국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는 ‘제주극동방송 개국 50주년 기…
“초등학교 4학년 손녀가, 어느 날 남자와 여자의 성(性)을 우리가 정할 수 있대요.” 유럽과 북미를 강타한 성혁명의 물결이 대한민국 다음 세대를 위협하고 있다. 인권과 교육이라는 이름으로 아이들을 조기 성애화시키는 …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 CTS 비전과 사역 보고 오는 5월 15-19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 한주간 ‘기쁨·섬김·복음·기적의 통로’ 되는 사명 CTS 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주여! 우리가 가겠나이다!’란 …
보통 TV 멜로 드라마의 주 시청자는 여성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죠.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좀더 관계지향적이고 의존 성향이 있다고들 말하기도 하고요. …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