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준비위 등이 6일 오전 국립대전현충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주최측 제공

“고 변희수 전 하사 현충원 안장? 충격과 분노”

고(故) 변희수 전 하사가 순직을 인정받은 데 이어 현충원에 안장된다는 보도가 나온 데 대해, 거룩한방파제통합국민대회 준비위원회를 비롯한 2,600여 단체들이 6일 현충일을 맞아 절대 반대 입장을 천명했다. 이들은 이날 국립대전현충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말괄량이 삐삐

“성경, ‘남의 신발을 신고’ 읽어야 한다”

큐티할 때 거룩한 상상력 필요 그 시대 순간으로 돌아가 상상 하나님 뜻 받아들여 순종 가능 거룩한 상상력, 관찰을 통찰로 기상천외한 행동을 끝없이 하는 어린아이가 있다. 어른들로 감당하지 못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댄다. 그녀는 ‘말괄량이 삐삐 롱스…
추태화 교수의 <권력과 신앙> 만화로 출간

“‘괴물’ 히틀러 낳은 ‘정치적 메시아’ 사상, 지금도 반복돼”

‘나치 정권과 기독교’ 청소년 눈높이로 풀어내 종교개혁의 나라 독일에서 100년 전 전 끔찍한 사건이 일어났다. 세계 2차 대전을 일으킨 히틀러 나치정권의 등장이다. 히틀러와 나치는 권력 장악을 위해 기독교를 이용했고 한쪽에서는 회유와 선동, 다른 한쪽에…
민들레 꽃 자연 성장 바람 솜털 부드러운 성령 비행

가는 곳마다 향기를 전해주는 사람

가는 곳마다 향기를 전해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의 손길이 닿는 곳은 이내 화사해집니다. 활기가 없던 곳이 충만한 생명이 약동하는 곳으로 변합니다. 우울과 슬픔이 지배하는 시간은 언제부터 웃음과 기쁨으로 가득합니다. 따스한 마음은 나눌수록 더욱 풍…
한가협

한가협·에이랩 “대한민국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위해!”

12주 태아 모형 ‘심콩이’ 선물 성별 염색체 팔찌 청소년 증정 퀴즈, 인증샷, 꽈배기 시식 등 자원봉사자 50여 명 적극 나서 생명과 가정 소중함, 마약예방 황교안 전 총리도 부스 방문해 사단법인 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는 차세대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