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김영한 박사

[김영한 칼럼] 체포되어 빌라도의 법정에 서신 예수: 두 가지 역설(VI)

VII. “예수를 못박아라”고 아우성치는 성전 귀족들과 군중 1. 성전 귀족들인 대제사장들이 예수를 처형하도록 요구: 마가와 요한의 기록 누가 예수를 십자가에 처형하도록 했는가? 사복음서를 자세히 보면 저자들의 관점에 따라 “무리”의 차이가 있다. 마가…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J.D. 그리어 목사

구주 예수를 영원히 감격하며 누릴 수 있는 완전한 사랑

매년 성탄절을 앞두고 성육신하신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이 온 인류에게 미친 좋은 소식을 더 따뜻하고 친밀하게 묵상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을 찾는다. 묵상집으로 나온 책들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혹은 24일까지) 매일 ‘우리 곁에 오신 구원자를 묵상하는 대림절’…
거기 있었다

주영훈·조범진·이철규 함께한 찬양 ‘거기 있었다’ 발매

작곡가 겸 가수 주영훈 집사와 조범진, 그리고 헤리티지 출신 보컬 이철규 집사가 찬양을 위해 함께 뭉쳤다. 아버지의 오랜 투병생활을 지키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진 주영훈과 조범진 씨가 간병 생활의 간증을 담은 곡을 부르자는 뜻을 모아 주영훈이 작사와 작곡…
윤석열 구속영장 서부지법

“폭력 금물이지만… 갑질·법 무시·권력 남용한 사법부가 자초”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임다윗 목사)에서 ‘사법부는 정말 <국민저항권>을 불러들이려는가? 법의 원칙 무너트리면 사법부 존재 의미도 없다’는 제목의 논평을 21일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지난 19일 현직 대통령 사상 최초로 구속되는 사건이 벌어졌다. 대통령…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