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호 목사 칼럼] 담임목사가 먼저 전도해야 합니다

교회는 숫자가 목표가 아닙니다. 교회의 목표는 한 사람을 전도하여 그 사람에게 세례를 주는 것입니다. 세례받은 사람이 제자로 세워지는 것입니다. 제자가 된 사람이 셀리더로 파송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교회에 등록 숫자나 평균 출석 숫자를 세지 않고 있습니다. 교회의 본질은 한 사람을 전도하여 세례 주고 제자로 세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중요한…

최신기사

  • 송전교회

    [권준호 목사 칼럼] 송전교회의 아파트 전도 전략

    저희 교회는 시골 지역에 있습니다. 인근에 많은 아파트가 없습니다. 지역 자체가 개발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년에 교회에서 차로 15~20분 거리에 6,800세대 아파트가 입주하였습니다. 그래서 아파트 전도를 전략적으로 …

  • 송전교회

    [권준호 목사 칼럼] 해피코스 전도법, 어떻게 운영하나

    교회는 숫자가 목표가 아닙니다. 교회의 목표는 한 사람을 전도하여 그 사람에게 세례를 주는 것입니다. 세례받은 사람이 제자로 세워지는 것입니다. 제자가 된 사람이 셀리더로 파송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교회에 등록…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

헌법재판소(헌재)

기공협 “헌법재판소, 대통령 탄핵선고 속히 하라”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상임대표 김철영 목사, 정책위원장 권순철변호사, 이하 기공협)는 3월 31일 ‘헌법재판소는 속히 대통령 탄핵선고를 해야 …

나이지리아 살해 및 구금

“이슬람국가, 나이지리아서 ‘은밀한 지하드’ 중”

박해감시 단체 국제기독연대(ICC)의 제프 킹(Jeff King) 회장이 “기독교인을 가장 많이 살해하는 국가는 북한이 아니라 나이지리아”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