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브리스톨 동성애 축제, 동성애, 동성애 축제

“내가 동성애 축제를 기념하지 않는 이유”

마이클 브라운 박사가 최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내가 동성애 축제를 기념하지 않는 이유’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칼럼에서 브라운 박사는 “만일 여러분이 나를 비방하는 자들에게 내가 왜 동성애 축제를 축하하지 않는지 물어보면, 그들은 내가 편…
정애리

배우 정애리 “슬픈 현실 놓인 아이들 잠시라도 쉴 그늘을”

배우 정애리가 13일 JTBC ‘나눔 에세이 사랑을 담다’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정애리는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 월드비전 친선대사로 과거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금액이 1000만원 정도라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 2014년, 2016년 우간다 카라모자를 방문했고, …
황교안 대표

기도하는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3일 오후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열린 한국기독교인연합회(대표회장 심영식 장로) 간담회에 참석해 주요 정치 현안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황교안 대표

황교안 대표, 한기총 이후 두 번째 기독교 단체 방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3일 오후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열린 한국기독교인연합회(대표회장 심영식 장로) 간담회에 참석해 주요 정치 현안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황 대표의 이번 간담회 참석은 지난 3월 20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를 찾은 데 이어 두 …
오픈 북클럽

수상한거리x컬쳐가드닝 일과영성 무료 오픈 북클럽

홍대예배문화 수상한거리(백종범 목사)가 컬쳐가드닝과 함께 6월 13일, 9월 12일, 10월 10일, 11월 14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MUSIC & ARTS just shop’ 오픈 북클럽을 개최 중이다. 13일 준비된 도서는 앤디클라우치의 컬처메이킹(IVP)이며, 식사로 버거킹 세트가 제공될 예…
Wanderer Backpack Hike Away Path Mountain Hiking 내리막 오르막 등산 길 하이킹 순례 모험 여정

나그네일 뿐인 인생, 본향에 분명한 목표를 두고 사십니까?

본문: 창세기 47장 7-10절 본문은 야곱의 11번째 아들인 요셉이 애굽의 총리대신으로 정치를 너무나 잘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인 야곱이 바로 왕의 초대를 받았습니다. 이에 야곱은 늙은 몸을 이끌고 아들을 모두 데리고 애굽에 왔습니다. 이때 바로 왕은 야곱에…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美 대사관에 동성애 깃발 게양 불가 조치 환영”

미국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각국 미 대사관에 성조기만 걸어야 한다는 미 국무부의 입장을 밝힌 가운데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가 13일 “미흡한 조치”라고 지적했다. 해외 언론보도에 따르면 국무부의 정책 상 깃대에 깃발을 게양하고자 하는 대사관들은 미 정부…
박선영

‘인민군의 제노사이드, 진실과 허구’ 주제 세미나 개최

(사)물망초(이사장 박선영) 전쟁범죄조사위원회와 (사)6·25공원국민운동본부가 6월 호국의 달을 맞아 ‘인민군의 제노사이드, 진실과 허구’ 라는 주제의 세미나를 14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제 3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송건영 교수(단국대학교 …
벤 포스터.

절벽 아래 떨어졌다 구조된 소년 “하나님이 붙드셨어요”

지난 9일(현지시간) 오전 가파른 절벽 등산로에서 15m 아래로 떨어진 한 소년이 기적적으로 살아났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주인공은 올해 17세인 벤 포스터(Ben Foster). 벤과 친구들은 주말을 맞아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에 위치한 퀴브…
한교연

“교회가 세상과 싸우는 방법과 무기는 기도”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이하 한교연)이 11~12일 충남 대천 환상의바다리조트에서 '한국교회 비상 특별기도회'와 제8-2차 실행위원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한교연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차로 한 달간 전국 50여개 기도원을 중심으로 나라와 …
한교연

한교연, ‘현 시국에 대한 입장’ 발표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광훈 목사, 이하 한기총)에 이어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이하 한교연)도 13일 ‘현 시국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다. 한교연은 “정부는 하나님으로부터 부여받은 권력과 권한을 오직 국민을 위해 바르게 사용하기 바…
앤드류 브런슨 목사, 터키 선교사

브런슨 목사, 터키 교도소서 경험한 은혜 간증

앤드류 브런슨 목사와 그의 아내 노린 사모가 약 2년 동안 터키 교도소에 수감 중에 겪었던 고난과 하나님의 도우심을 전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2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10일 앨라배마주 버밍햄에서 개최된 남침례회 목회자 콘퍼런스에 패널로 참석…
전자 제품 게임 손 휴대 전화 스크린 스마트폰 터치 스크린

시민단체들 “WHO의 게임사용 장애 진단 등재 지지한다”

놀이미디어교육센터와 좋은교사 등 21개 시민단체가 모인 ‘지속가능 디지털미디어 환경개선을 위한 시민네트워크’는 세계보건기구(WHO)의 ‘게임사용 장애(gaming disorder)’ 진단 등재 지지를 표명하는 공동성명을 12일 발표했다. 이들은 “우리 시민사회단체들은…
아틀란타새교회 조영천 담임목사

“세상은 ‘‘What is new?’ 교회는 ‘What is old?’”

지난 4월, 미국 한인교회인 아틀란타새교회 제2대 담임목사로 조영천 목사가 부임했다. 그의 부임은 지역사회와 교계에 여러모로 신선한 인상을 남겼다. '부족하고 서툴러 무슨 선한 것이 나올지 모르겠다'는 말로 인터뷰에 응한 그는, 지금까지의 귀한 사역을 이어…
뉴욕 전도

“바울처럼… ‘현대의 로마’인 뉴욕에 복음을”

미국인과 미국 내 다민족들에게 집중적으로 복음을 전하는 2019년 뉴욕 성시화 총력전도가 현지시간 오는 7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매년 뉴욕 지역에서 성시화 총력전도 진행하고 있는 미국재부흥운동본부(대표 김호성 목사)는 올해 총력전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