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기성 서울남지방회 다음세대위원회

지방회가 돕는 다음 세대 전도… ‘풋살학교’로 2배 늘기도

주말사역 분과, 유소년 축구캠프 주말 풋살학교 다음 세대 관심 커 연합집회 분과, 여름 연합수련회 기독 연예인들 초청해 전도 도움 청년·MK 위한 동북3성 비전트립 다음세대 사역자들과 리더 연대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서울남지방회(회장 문인서 목사)가 지…
거울 자아 대면 성찰 상담 모순 인간 참 타인 실체 존재 만남 등장인물 캐릭터 거짓 가면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려면, 먼저 자신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건강한 사람은 타인과 친밀감을 잘 누리면서도 타인에게 함몰되지 않고 자신을 잘 지켜나가는 사람이다. 이상적으로 이렇게 건강한 삶을 누리기 원하지만 그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자신에게 있는 친밀감의 욕구를 누른 채 거리감을 두고 살아가곤 한다…
설동욱 목사.

[설동욱 칼럼] 행동할 줄 아는 주의 자녀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은 선과 악을 구별하기조차 어려운 혼돈의 시대다. 그냥 팬덤으로 나뉘어 있을 뿐이다. 선을 선이라고 강하게 주장하지 못하고 악을 악이라고 말하지 못하는 시대가 되어 버렸다. 이제는 진리조차도 절대 진리를 믿는 게 아니라 상대적 진리를…
소강석 2024년 8월 둘째 주

소강석 목사 “성도님이 얼마나 내게”

“성도님이 얼마나 내게”. “♪ 성도님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 헤어져 있다가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 성도님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 헤어져 있다가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중략) 사랑해요 사랑해요 / 주님 은혜 사모한 사람 / 고마워요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