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은 왜 ‘고레스 칙령’에도 예루살렘으로 귀환하지 않았을까?

우리가 살아온 역사의 증거가 단순하게 입증되는 것은 아니다. 사적지에서 발견된 다양한 증거들은 하나의 자료만으로 입증되는 것이 아니라, 발견된 …
제56회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가 11월 22일(금) 서울 신라호텔에서 ‘공의, 회복, 부흥(하박국 3:2, 마태복음 6:9-13)’을 주제로 개최됐다. 이날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는 ‘부흥케 하옵소서’(합 3:2)를 제목으로 한 설교에…
안드레아 윌리엄스 변호사 특강 “교회 내 LGBT 인정하자는 영국의 경고”(10.27 연합예배)
최근 개최된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에서 설교한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큐티엠 이사장)는 설교 후 기도를 인도하면서 동성애자들의 회복을 위해, 절규하듯 온 힘을 다해 “주여, 살려 주시옵소서”라…
하인리히 덕센 총장 특강 “유럽이 낙태·동성애 옹호할 때, 교회는 놀랍게도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10.27 연합예배)
길원평 교수 “한국이 세계의 희망인 이유, 이 ‘5가지’ 금지하는 유일한 국가”(10.27 연합예배)
10월 27일 서울 광화문과 여의도 및 그 일대에서 열린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에서, 조직위원회와 참석한 200만 성도는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기 위한 1,000만 기독교인 10.27 선언문’을 채택하고 선포했다.
최근 열린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후반부에서는 청소년들도 발언했다. 이병우 학생은 “오늘 모여 주신 어른들께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린다. 동성애 조장법과 차별금지법 통과를 막아 주시고, 올바른 …
온·오프라인으로 2백만여 명이 함께한 ‘10.27 연합예배’의 여운이 계속되는 가운데, 당시 예배에서 연합찬양대가 함께 불렀던 ‘Way Maker(웨이 메이커, 길을 만드시는 주)’ 곡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본지는 연합찬양대 …
10월 27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리는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를 앞두고, 최근 제자광성교회에서 ‘연합금식기도성회’가 열렸다. 임진혁 목사(마가의다락방교회)는 “10월 27일 연합예배 기도회의 첫 번째 …
10월 27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리는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를 앞두고, 이를 위한 ‘연합금식기도성회’가 최근 열렸다. 임진혁 목사(마가의다락방교회)는 둘째 날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했다.
담임목사가 직접 노방전도하는 게 신기하세요?(‘3분 브릿지 전도법’ 수원온누리교회 이영철 목사)
최근 열린 ‘CBS와 함께하는 출산돌봄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출산 돌봄 사역이 소개됐다. 안석문 목사는 “저출산 극복의 골든타임은 지났다. 유일한 방법은 교회가 전심으로 하나님께 매달리면서 다음세대 사역을 …
수기총은 15일 군포제일교회(담임 권태진 목사)에서 ‘10.27 악법 저지를 위한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지지·참여 결의 및 기도회’를 열었다. 이날 손현보 목사는 기윤실이 10.27 연합예배를 비판하면서 ‘주일성수…
지금껏 30여 년 동안 무려 1만여 명에게 전도를 시도해 봤다는 이영철 목사(수원온누리교회). 그는 그 수많은 경험들을 토대로 몇 년 전 ‘3분 브릿지 전도법’을 창안해 ‘도시의 어부들’을 세우며 한국교회에 복음 전파의 새 …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이하 한장총) 대표회장 천환 목사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했다. 천 대표회장은 “지금 모일 수 있을 때 모여 기도함으로 이 같은…
우리가 살아온 역사의 증거가 단순하게 입증되는 것은 아니다. 사적지에서 발견된 다양한 증거들은 하나의 자료만으로 입증되는 것이 아니라, 발견된 …
동조 않으면 혐오? 전형적 파시즘적 사고 인권위 일부가 퀴어축제 참여? 고발할 것 안 위원장 거룩한방파제 참석 거부 유감 친동성애 단체들이 퀴어축제 불참을 선언한 국가인권위원회 안창호 위원장을 혐오세력으로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