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성별 정정 불허 촉구 기자회견

“수술 없는 성별 정정, ‘女 인권 침해’와 ‘사회 혼란’ 야기”

정신적 요소가 생물학·사회적 요소 앞서? 비정상을 정상화하려는 정치판결 규탄 수술 없는 성별 정정, 사회 공론화 전무 여성 인권 짓밟는 반인권·반헌법·반인륜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정한평등을바라며나쁜차별금지법을반대하는전국연합, 반동성애…
성별 정정 불허 촉구 기자회견

[전문] 대법원의 수술 없는 성별정정 허용 시도 강력 규탄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진평연,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자유민주교육국민연합 등이 31일 대법원 앞에서 “성전환 수술 확인서 요건의 폐지를 검토하다니 대법원 행정처는 제정신인가! 대법원 행정처는 성별 정정에서의 성전환 수술 요건 폐지 검토 즉시 중단…
용서

용서, 가장 쉽고 유일한 선택이다… 예수님을 생각하면

용서는 선택이지만, 결코 쉬운 선택이 아니다. 하지만 그리스도인이 용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나아가 선택할 수 있는 힘은 하나님이 선택하신 용서를 받았기 때문이다. 하나님께 반역한 사람에게 하나님이 하실 수 있는 지극히 합당한 일은 심판이었다. 하지만…
성경 바이블 묵상 평안 말씀 피난처 커피 컵

하나님을 피난처 삼는 행위, ‘온몸 묵상’

하나님 말씀을 묵상하는 일은 하나님이 나의 전부임을 드러내는 일이다. 이 땅에 살면서 내가 피할 곳은 오직 한 곳! 잊지 말고 찾아야 할 유일한 곳! 오직 하나님뿐임을 고백하는 일이다. 만 가지가 나에게 있더라도 오직 하나님 한 분 만으로 만족하며 살고 있음…
이상환

“성경, 읽어도 이해 잘 안 되는 이유? ‘의미의 공백’ 때문”

“왜 같은 성경 본문을 두고 사람들마다 다르게 해석할까? 어떤 해석이 옳은 것이고 어떤 해석이 틀린 것일까?” 새해, 성경 읽기에 다시(Re) 도전중인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한 번쯤 갖게 되는 질문일 것이다. 무턱대고 생각대로 해석하자니 찝찝하고, 그냥 모르는 …
경전 성경 설문

기독교인들 절반 이상 “과학보다 성경 신뢰”

기독교는 성경 55%, 과학 34% 천주교는 경전 29%, 과학 60% 불교인은 경전 16%, 과학 75% 기독교인들 절반 이상이 ‘과학의 가르침보다 성경의 내용을 더욱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한국리서치가 지난 11월 24-27일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