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 헝가리 데브레첸 개혁신학교 명예신학박사

세계 최초 개혁교회 신학교 해외에서 학위 수여는 최초 김삼환 목사(명성교회 원로)가 세계교회와 선교를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헝가리 데브레첸 개혁신학교에서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데브레첸 개혁신학교(The Debrecen reformed theological University)는…
명성교회

세계 최초 개혁교회 신학교, 김삼환 목사에 ‘명예박사’ 수여

김삼환 목사(명성교회 원로)가 헝가리 데브레첸 개혁신학교로부터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데브레첸 개혁신학교(The Debrecen reformed theological University)는 스위스 제네바와 함께 개혁교회의 성지로 불리는 헝가리 데브레첸에 1538년 세워진 세계 최초 개혁교회 신학…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4차  국토순례

‘性혁명’ 막아내는 거룩한 발걸음, 남해안 517km 대장정

완주 시 4차 총 2,000km 넘어서는 거리 226개 시·군·구에 거룩한방파제 세울 것 전 세계를 뒤흔드는 성혁명으로부터 대한민국과 다음세대를 지켜낼 거룩한방파제 국토순례 네 번째 여정이 막을 올렸다. 국토순례단(단장 홍호수 목사)은 4일 전남 진도군청 철마광장…
하늘땅교회

“교회는, 그곳에 자리하는 것만으로도 의미 있다”

가족같이 되려 몸부림치는 교회 개척 때부터 선교하고 돕는 교회 교회와 목회자들을 세우는 교회 우리는 날마다 교회가 무엇인지 묻는다 이재학 | 샘솟는기쁨 | 240쪽 | 17,500원 “하늘땅교회는 무명의 ‘어떤 교회’여도 좋다. 다만 오고 있는 하나님의 일을 …
일출 sunrise 파도 바다 출렁

[하민국 칼럼] 학사(學士) 김 갓난

동짓달 초이레, 고르지 못한 숨결로 태어난 아이는 간헐적으로 쌕쌕 낮은 숨을 삼킨다. 곧 숨이 멎을까 보다. 틀렸어. 해소 기침을 연신 해 대던 아버지는 결국 사십 넘은 나이에 피를 쏟듯 출산한 늦둥이를 걸레가 꽁꽁 얼어붙는 윗목으로 밀어냈다. 아침 햇살이 문…
더불어민주연합

4월 10일, 자유 대한민국 위한 ‘좌파 청산의 날’로

<독립정신> 제시 실천 6대 강령 실질적 행동 지침과 가치 제공해 진실, 정치와 외교의 근본 삼아야 속임수와 말 뒤집는 자, 분별해야 올바른 도리 굴복 않을 때 심판을 法, 마음대로 고치지 못하게 해야 제22대 총선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현재, 매일이 제2의 <…
더불어민주연합

“야권 위성정당? 국민 주권 살아 있음 보여 줘야”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에서 ‘국가의 정체성을 흔드는 사람들이 국민의 대표라고?’라는 제목으로 더불어민주당의 야권 비례대표 위성정당을 비판하는 논평을 발표했다. 교회언론회는 “야권 위성정당인 ‘더불어민주연합’에는 더불어민주당, 새…
홀라이프워십

홀라이프워십, 오한솔 ‘날개’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사전 이벤트

홀라이프워십(WLWorship)에서 찬양사역자 오한솔의 ‘날개’를 싱글 앨범으로 발매하며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에 거주하며 활동중인 찬양사역자 오한솔은 싱어송라이터 UZA로 활동하다 신앙을 가진 이후에는 오한솔이라는 본명으로 사역하게 되었다. 이후 …
한동대

한동대, 입학식에 35개국 출신 신입생 참석

미국, 독일, 이스라엘, 뉴질랜드 등 영어로만 학사 취득 가능 전공 11개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는 지난 2월 26일(월) 한국, 미국, 독일, 이스라엘, 뉴질랜드, 페루 등 35개국 출신 학생 870명의 학부생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을 개최했다. 입학식에 앞서 진행된 학…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