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유재석

방송인 유재석, 경상도 산불 피해 성금 5천만 원 기탁

방송인 유재석 씨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웃을 위해 성금을 쾌척했다. 방송인 유재석 씨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경상도 지역의 산불 피해 지역에 전달해 달라며 3월 24일 성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유재석 씨는 그간 수해, 지진, …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뉴욕 한미 지도자 연합기도회 개최

백악관 신앙자문위원회 의장 폴라 화이트 목사 등 참석해 국가 상호 관세율 발표 전날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가 오는 4월 1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퀸즈 플러싱 디모스홀에서 ‘한반도 평화·한미동맹 강화’를 주제로 한 연합기도회를 개최한다. 이 자…
이윤재 아프리카

“약할 때 강하다” 바울의 말씀, 이 시대에도 통하는 위대한 역설

지난 2월은 그야말로 불구덩이 같은 날씨가 계속되었다. 거기다 전기까지 자주 나가, 일주일에 하루 이틀은 보통 무덥고 캄캄한 밤을 보내야 했다. 시간이 지나 웬만큼 적응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다. 전기가 없는 날에는 밥솥을 쓸 수 없어 항상 먹을 것을 …
벚꽃 벚꽃나무

결국 봄이 오듯, 하나님 섭리로 나라 위기 극복하길

겨울은 흰눈이 내린다. 공기는 차갑고, 바람은 강추위에 칼바람이다. 동장군은 그 기세를 떨친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추웠다. 영하 14도를 자주 들락거렸다. 그렇게 추울 때면 봄은 아득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봄은 반드시 온다. 그러니 소망 중에 인내하라! 1. 봄…
박조준

“‘영혼의 파수꾼’ 목사님들, 이때를 위함이 아닙니까?”

자유민주주의 아니면 공산화돼 공산주의 좋다? 북한으로 가야 목회자들, 하나님 뜻 사명 감당 공산주의는 거짓, 속아선 안 돼 한국교회의 대표적 원로 중 한 사람으로 91세의 노구를 이끌고 연일 광장에서 기도하고 말씀을 전하는 박조준 목사[국제독립교회연합…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