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권성윤 기자

파타야=권성윤 기자

[포토 갤러리] WEA 총회 다섯째날

WEA 총회 다섯째 날은 경제에 대한 회의가 열렸으며, 이밖에 미진 안건들에 대해 논의가 이어졌다. 그동안 총회 일정 중에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을 소개하는 시간도 있었다. WEA는 이번 총회에서 주요 안건으로 논의된 종교자유, 평화유지, 국제금융위기, 에이즈, 빈곤,…

세계 복음주의 지도자들의 제전 WEA 총회 폐막

지난 6일간 세계 복음주의 지도자들을 하나로 모았던 세계복음동맹(WEA) 2008 총회가 30일 폐회했다. 태국 파타야에서 25일부터 진행된 이번 총회에는 전 세계 1백여 국가에서 연인원 7백여 명의 복음주의 지도자들이 참석해 세계복음화를 위한 새로운 비전을 발견하는 …

“막강해진 복음주의, 정형화라는 도전 받아”

“최근 복음주의가 교계에서 주류로 급부상하며 최강의 세력으로 떠올랐지만 사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복음주의는 박해받던 소수의 성경에 기반한 운동이었다. 심지어 영국과 같은 나라에서도 40년 전에 복음주의자들은 경멸 당했고, 세력은 작았으며, 자유주…

세계복음동맹(WEA) 총회 폐막

전세계 1백여 개국에서 5백여 명의 복음주의 지도자들이 참석한 세계복음주의연맹 2008총회가 30일 폐막했다. 현재는 같은 장소에서 각국의 선교단체대표들과 선교신학자들이 참여하는 WEA 선교위원회가 열리고 있으며 이 회의는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25일부터 5…

열기 더하는 세계복음동맹(WEA) 총회

전 세계 1백여 국가에서 5백여 명의 복음주의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세계복음연맹(WEA) 2008 총회가 폐회를 앞두고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지난 25일 태국 파타야에서 ‘한 주님, 한 몸, 한 목소리(One Lord, One Body, One Voice)’란 주제로 개막된 이번 총회는 30일…

2010 로잔대회, 선교에의 도전과 위협 다룬다

오는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개최될 예정인 제3회 로잔대회는 증가하고 있는 기독교 선교에 대한 도전과 위협을 다루게 된다고 로잔위원회 국제총재 더그 버드셀 박사가 밝혔다.

WEA, 총회 일정 본격 시작

세계복음주의연맹(WEA) 2008 태국 총회에 모인 1백여 개국 5백여 명의 지도자들이 26일 기도집회에서 간증을 나누며 교류를 나누고 있다.

“금융위기, 하나님 없는 체제의 도덕적 파산”

세계복음주의연맹(WEA) 2008 총회에 모인 5백여 복음주의 지도자들이 전 세계와 각 대륙에서 교회들이 마주하고 있는 도전을 위해 기도하는 것으로 총회의 공식적 일정을 시작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