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캔디스 오웬스, 벤 샤피로

“언론들, 하마스 테러에만 관심… 기독교 박해엔 무관심”

미국의 보수적 정치 평론가인 캔디스 오웬스(Candace Owens)는 “최근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기독교 박해가 언론의 적절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으며, 특히 이스라엘의 경우와 비교했을 때 더욱 그러하다”고 주장했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오웬스는 얼…
월드비전

“기아 위기 가속화… 조혼·성폭력·인신매매 증가”

"식량 부족으로 피난지에서 죽느니 차라리 제 조국인 남수단으로 돌아가서 죽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 우간다의 한 난민촌에서 만난 실향민 남성의 인터뷰 中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은 오는 20일 세계 난민의 날을 맞아 충분한 식량 지원을 위해 더 많은 …
제주 라파의 집

제주 라파의 집, 환자들 위한 음악회 ‘선물’ 진행

새생명나눔회, 만성신부전 환자들 위한 후원·희망 전해 투병 중 안식처 ‘제주 라파의 집’에 울려퍼진 치유 선율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하 본부, 이사장 박진탁)가 12일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만성신부전 환자들의 휴양시설 ‘라파의 집’에서 환자들…
나사렛교회 곽호경 목사 박영수 목사

망우·나사렛교회 등 전국 8개 교회 380명 장기기증 희망등록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본부)는 최근 “지난 5월 한 달간 전국 8개 교회, 380명의 성도가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하며,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했다”고 밝혔다. 본부는 먼저 지난 5월 12일, 서울 중랑구 …
주님의사랑세계선교센터

주님의사랑세계선교센터(대표 서사라 목사) 2024년 상반기 선교보고

1. 2024년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일본 아카사카의 교회 방문해 집회를 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거의 5년 만에 온 일본이었지만 주님이 예비하신 교회와 목사님과 성도들 그리고 한국에서 같이 산 선교회원들과 함께 언제인지 모르지만 일본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
여의도순복음교회

아시아계 최초 랍비 “종교 쇠퇴, 민주주의에도 큰 위협”

‘아시아계 최초 유대교 랍비’ 앤젤라 워닉 북달 방한 기념 기자회견이 1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이스라엘 유대교와 한국의 만남이 가져올 시너지 효과’를 주제로 앤젤라 워닉 북달 랍비와 이영훈…
세기총 2024

“잊혀져 가는 것이 아닌 기억해야 할 전쟁 6.25”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전기현 장로,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이하 세기총)가 6.25 74주년 메시지를 발표하고 “잊혀져 가는 것이 아닌 기억 해야 할 전쟁”이라고 전했다. 세기총은 18일 논평에서 “한국전쟁은 1950년 6월 25일에 북한이 ‘폭풍 작전’…
한기총 실행위

한기총, 신규회원 가입‧정관 수정 등 의결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이 18일 오전 11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그레이스홀에서 제35-1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신규회원 가입, 정관 수정 등의 안건을 다뤘다. 실행위는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의장으로 의장인사, 회원점명, 개회선…
예심북한선교회, 민족복음사관학교

민족복음사관학교 ‘2024 S 세미나’ 7월 8~19일 장신대에서

플랫폼예심북한선교회 민족복음사관학교는 7월 8일(월)부터 19일(금)까지 8박 10일간 장로회신학대학교 세계교회협력센터 새문안홀에서 ‘2024 S 세미나’를 개최한다. 교육 인원은 35~40명이다. 플랫폼예심북한선교회 민족복음사관학교는 탈북민 전도와 북한선교의…
제3회 킹덤북스 성경강해 컨퍼런스

제 3·4회 킹덤북스 성경강해 컨퍼런스 개최

제4회 킹덤북스 성경강해 컨퍼런스가 오는 7월 15일(월)부터 17일(수)까지 세계로교회(담임 손현보 목사)에서 진행된다. 컨퍼런스에서는 장성길 박사, 이재현 박사, 이승현 박사가 각각 목회자와 성도를 위한 예레미야 강해, 목회자와 성도를 위한 로마서 강해, 목회…
순교자 연대표

한국 VOM, 최초로 중앙아시아 출신 순교자 기념한다

올해 기독교 순교자의 날,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 VOM)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평화로운 증인으로 순교한 중앙아시아 범죄조직 출신의 한 목회자를 기념한다. 한국 VOM은 오는 6월 26일 오전 10시 30분 정릉 사무실에서 이미 순교자 연대표에 부착된 세르게이 비사랍(Se…
멕시코 기독교인,

멕시코 침례교인 150여 명, 가톨릭 측에 의해 추방당해

영국에 본부를 둔 기독교 인권단체가 “멕시코 이달고주에서 150명 이상의 침례교인들이 박해로 고향을 떠난 지 50일이 지났으나, 정부는 여전히 이들이 직면한 불의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시행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지…
경상북도 유니버설 디자인 생활환경 조성 조례안

경상북도, ‘성중립 화장실’ 포함 ‘유니버설 디자인’ 설치?

성중립 화장실 설치 등 대표적 편향된 이념 좇아 여성 역차별 성범죄자 애용 시설 결과 우려 시민단체들이 경상북도 도의회의 ‘경상북도 유니버설 디자인 생활환경 조성 조례안’을 즉각 철회하라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이는 장애인, 노약…
의대 교수 집단 휴진

“의사들, 고통과 절망 속 환자들 아픔 보듬어 주길”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에서 ‘의사가 필요한 것은 환자가 있기 때문이다’는 제목으로 의대 교수들의 집단 휴진을 비판하는 논평을 17일 발표했다. 다음은 논평 전문. 의사가 필요한 것은 환자가 있기 때문이다 ‘의사 불패’는 환자 곁을 지킬 때뿐…
충남기총

충남기총, 아트밸리 아산 제1회 힐링 콘서트

충남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박귀환 목사, 이하 충남기총)가 충남 아산시(시장 박경귀)와 함께 도민들을 위한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15일 충남 아산시 경찰인재개발원 차일혁홀에서 열린 콘서트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음악인들이 수준 높은 성악과 오케스트라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