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김정은

“北 당국, 한국 드라마 본 중학생 30여 명 공개 총살”

북한 당국이 대북 전단 속 한국 드라마를 본 중학생 30여 명을 공개 처형했다. 12일 TV조선에 따르면, 정부 당국 관계자는 “탈북단체가 보낸 풍선에서 주운 USB로 드라마를 보다 적발된 북한 중학생들이 지난주 공개 총살형을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
인도네시아 국기

인도네시아, 기독교인 결혼식 중단시켜

인도네시아의 지방 관리들이 주일에 열린 결혼식을 중단시키고 해당 교회가 예배 드리는 것을 금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천데일리인터내셔널(CDI)은 “인도네시아 자바섬 시도아르조현 타릭구 메르고사리에 있는 마을 수장인 에코 부디 산토소(Eko Budi Santoso)…
청년, 찬양, 신앙인, 기도, 예배, 다음세대, 은혜, 기독교인,

“예배 정기 출석하는 美 복음주의자, 코로나 이전보다 증가”

미국에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신자들의 교회 출석 현황을 조사한 바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교회에 출석해 예배를 드리는 복음주의자들이 코로나19 이전보다 더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단체인 ‘인피니티 컨…
탈북민 강제북송

중국 “탈북민은 난민 아냐”… 보호 권고 또 거부

유엔 답변서에서 “탈북민, 경제적 이유로 불법 입국” 중국이 ‘탈북민은 난민이 아니’라는 기존 궤변을 고수했다. 탈북민들을 보호해 달라는 우리나라의 권고도 거부했다. 중국은 최근 유엔 인권최고대표사무소(OHCHR)에 제출한 제4차 보편적 인권 정례검토(…
김건희

김건희 여사, 탈북민 만나 북한인권 개선 방향 나눠

북한 인권 문제 갈수록 악화해 탈북민 사연, 인권 개선책 청취 존재 자체가 현실에 대한 증언 NATO 회의차 미국을 순방중인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7월 11일 오후(이하 현지시간) 美 워싱턴 민주주의진흥재단(NED) 회의실에서 북한 억류 피해자와 유족,…
파우아

“선교의 핵심, 구원의 복음 가르치는 교육선교 돼야”

제11차 교육선교 국제콘퍼런스가 ‘선교지 대학의 미래와 방향성’이라는 주제로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서빙고 온누리교회 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됐다. (사)파우아교육협력재단(PAUA)에서 주최한 이 콘퍼런스는 지난 2018년 대회 이후 6년 만에 열렸다. 이…
에베소

에베소, 바울과 누가와 요한과 베드로까지 관련된 도시

막달라 마리아 묘지도 에베소에 전설 속 일곱 성인 잠든 동굴도 1927년 발굴로 교회 유적 발견 5-6세기 성도들 무덤 함께 있어 300년 동안 동굴 속에서 잠을 자고 있다 깨어나 빵을 사려고 성 안에 걸어 들어온 말추스(Malchus)는 성 안에서 사람들이 복음을 전하는 모…
정서영 대표회장, 파리올림픽 앞두고 국가대표 선수들 격려

한기총 정서영 대표회장, 파리올림픽 국가대표들 격려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10일(수) 충북 진천 선수촌을 방문해 ‘2024 제33회 파리하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종지협)이 진행한 이날 격려 방문에는 정서영 목사를 비롯…
국가정보원 (국정원)

민주당, 국정원 대공수사권 이어 정보 수집권까지 박탈?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이억주 목사)에서 ‘국가정보원의 손발을 치더니, 이제는 목을 치나? 평화 뒤에 도사린 전쟁을 살펴야 한다’는 제목의 논평을 11일 발표했다. 이는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중심으로 발의된 국가정보원(국정원) 관련 법률개정안에 대한 것으로,…
아프리카

“번영복음, 아프리카 교회 황폐화시키는 음흉한 질병”

아프리카 미전도종족 전도 사역자인 오스카 아마에치나(Oscar Amaechina) 목사가 최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기고한 “아프리카 교회의 거짓 복음”이라는 글을 통해 번영복음에 대해 경고했다. 오스카 아마에치나 목사는 나이지리아 아부자에 위치한 ‘아프리카 …
휴대폰,

美 버지니아, 교내 휴대폰 사용 금지… “건강한 환경 위해”

글렌 영킨 미국 버지니아 주지사가 정신 건강 문제를 이유로 공립학교에서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규칙 초안을 마련할 것을 요구하는 행정명령을 발표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지난 9일 발표된 행정명령 33호는 버지니아 교육부에 ‘휴대전화…
제10차 한인세계선교대회

41년째 선교사의 고백 “사명 있지만, 흔들릴 때도 많아”

도망가고 싶은 마음도 갖지만 선교보다 영광스러운 일 없어 전문 영역별 선택강의 진행돼 2024 KWMC 제10차 한인세계선교대회 첫날 두 번째 순서로는 주제 발표(Keynote Speech)가 진행됐다. 권혁빈 목사(씨드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주제 발표에서는 김앤드류 선교사(…
제10차 한인세계선교대회

“세상 회복할 처방전, 구원의 그 이름 예수”

세상 사람들은 교회를 향해 무엇을 바라보고 원하는가? 좌절과 도탄 등에 빠졌을 때 생명의 복음 외칠 수 사람들 예배당만 가도 눈물 흐르던 때 걷다가도 영혼 생각나면 눈물 2024 KWMC 제10차 한인세계선교대회가 7월 8일(월) 오후 3시(이하 현지시간) 美 캘리포니…
북한자유주간

“북한 주민들, 민주화와 자유 위한 자체 활동 진행 중”

탈북민들, 대북 방송·전단 등 외부 정보 통해 북한 내에서 이미 한국 상황 잘 알고 있어 달러 보내줬더니 오물 보내? 탈북, 100명 중 10명만 성공해 나머지 90명 강제북송되거나 국경에서 총살되는 것이 현실 주민들에게 바깥 세상 알려야 21차 북한자유주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