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션

배우 남다름, 션과 연탄봉사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

아역배우 남다름이 지난 1월 12일 크리스천 가수 션과 함께하는 연탄 봉사활동에 함께했다. 남다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하는 “션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1도 올리기” 봉사활동을 여러 번 신청해왔지만, 매번 당첨되지 않아 이번에 처음으로 연탄봉사를 함께…
조코비치

정현이 이긴 노박 조코비치의 ‘십자가’ 목걸이

2018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 단식 16강에서 우리나라의 정현 선수가 이긴 세르비아의 '무결점' 테니스 선수이자 전(前) 세계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 경기 도중 그의 셔츠 밖으로 흘러나온 '십자가' 목거리가 눈에 띄었다. 역시나 그는 신앙을 가진 기독교인이었다. 지…
에스더

가희, 에스더, 박슬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의 어린 배우들 응원

가수 가희와 에스더, 박슬기 등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 출연 중인 어린 배우들을 응원했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2000년 개봉해 아카데미상 후보로 오른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며, 영국에서 지난 2005년 초연했다. 국내에서는 오는 5월 7일까지 디…
영화 천화

이일화·양동근·하용수·정나온 등 출연 영화 ‘천화’ 개봉 앞둬

영화 <천화>가 오는 25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나온 역으로 출연한 배우 정나온이 “삶과 죽음 이야기하는 영화”라며 영화 천화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영화 <천화>는 치매노인의 인생을 바라보는 한 여인과 그녀의 곁에선 한 남자의 관계를 통해 ‘삶’과 ‘죽음…
팀 켈러 목사

팀 켈러 “가짜 기독교인이라면 대답할 수 없는 3가지 질문”

팀 켈러 목사가 처치리더스닷컴에 ‘가짜 기독교인이라면 대답할 수 없는 3가지 질문’을 소개했다. 최근 팀 켈러 목사는 '잠자는 기독교인들을 깨우기 위해 마련된 질문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로 하나님과의 관계성을 어떻게 성장시키고 있는가에 초점이 맞춰…
남강 이승훈

“우리 손으로 직접 학교를 세워, 진정한 애국심 고취시켜…”

황해도는 이승훈이 열여섯 때부터 스물다섯 살까지 유기그릇을 지고 다니며 장사를 했던 곳이라 제2의 고향이나 다름 없었다. 지친 몸을 잠시 쉬며 망연히 바라보던 황해 바다는 그때 얼마나 큰 위안이 되었던가. 어머니와도 같이 푸근히 감싸며 잔잔한 해조음으…
자몽 자몽청 귤 오렌지

나만의 수제 자몽청 만들기 자몽청 만드는 법

다이어트 식단에 자주 들어가는 자몽은 비타민 C 함유량이 높아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싱싱한 자몽을 고를 때는 껍질에 윤기와 탄력이 있는지 상처가 나서가 움푹 패인 곳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자몽청 만드는 법 준비물은 자몽, 설탕, 열탕소독한 유리병…
루이스 팔라우 목사

‘폐암 4기’ 루이스 팔라우 목사 “죽음, 준비돼 있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복음주의자로 유명한 루이스 팔라우 목사(83)가 현재 폐암 4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팔라우 목사는 두 아들과 함께 출연한 영상을 공개하고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영상에서 루이스팔라우협회(Luis Palau Association) 회장이자 루이스 팔라우 목사의…
큰사랑교회

큰사랑교회, 제1회 임직감사예배… 장로·안수집사·권사 취임

국제독립교회연합회에 소속된 서울시 청담동 큰사랑교회(담임 김영수 목사)가 1월 21일 주일 오후 제1회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임직식에서 이광순 안수집사를 안수해 장로로 장립하고, 권호영·임승배 서리집사를 안수해 안수집사로 장립했으며, 구진숙, …
드림트리빌리지

“나눔… 세대를 넘어 지속되는 하나님의 꿈 되길”

‘씨’에서 새가 깃드는 ‘나무’가 되기까지 “어떻게 나를 견뎠어요? 어떻게 나를 참아줬어요?” 한 사람이 세워지기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그 한 사람이 세워질 때 수많은 것이 변화된다. 예비 사회적기업 ‘드림트리빌리지’ 이성교 대표에게도 하나…
서천석 박사

서천석 박사 “아이와의 갈등 해결하려면...”

서천석 박사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와의 갈등 어떻게 볼 것인가'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그는 "아이와 부모는 서로 다른 욕구를 갖고 있다. 조화롭게 만들기가 쉬운 일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는 당장의 즐거움을 추구하고, 부모는 장기적으로 어떤…
강준민

[강준민 칼럼] 꿈을 꾸기에 늦은 나이는 없습니다

꿈을 꾸기에 늦은 나이는 없습니다. 사랑처럼 꿈은 나이를 초월합니다. 꿈은 우리를 영원한 청춘이 되게 만듭니다. 꿈은 우리를 젊게 만드는 강력한 능력입니다. 하나님은 성령님을 우리에게 부어 주심으로 꿈꾸게 하십니다.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어른들은 꿈을 …
1 2 3